옵티머스G TV광고 마음에 드네 : 새로운 나를 만나다 [옵티머스G CF]

2012. 9. 30. 21:27일상🤔Scribble

반응형

얼마전 TV를 보는데 감각있는 모션그래픽이 펼쳐지며 흥겨운 음악이 들리더군요. 처음에는 저게 어떤 광고일까 궁금해 했는데 'G'라는 알파벳이 조금씩 나오는 것을 보고 '혹시 LG 옵티머스G?'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


다양한 표현방식으로 G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모션그래픽 CF


지금까지의 옵티머스G TV광고는 스마트폰광고인지 아닌지 잘 구분을 못하는 전개로 표현되어왔는데... 이 모션그래픽CF역시 광고를 끝까지 보기 전까지는 옵티머스G의 직접적인 표현은 하고있지 않군요. :: LG 모바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결과적으로 저는 매우 마음에 드는 CF입니다.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하고, 모션그래픽의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빨려드는 마력이 있는것 같군요. ^^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음악은 Gustaf SpetzYou and Me고 하는군요. 리듬감 있는 음악과 함께 알파벳 'G'가 떠다니고... 마치 해외 아티스트의 작품인 것 같이 이국적이고 추상적인 느낌의 그래픽이라 호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새로운 나를 만나다'라는 카피문구도 꽤 인상적입니다. 전체적으로 스마트폰광고를 다른느낌으로 표현한 노력과 예술성이 돋보이는군요.


호불호가 갈리는 듯한 영상인데... 저는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옵티머스G, 이번에 쿼드비트 이어폰도 유명세를 타고 꽤 좋은 출발을 보여주는군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