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 나 일생을 / 날 울리지마 / 잊지말아요 / I don't care / 붉은 노을 / Seasons of love

2013. 2. 17. 23:52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항상 그렇듯 잊을만 하면 윤하가 부른 곡들을 찾아봅니다. 


(사진 출저는 Wealive 블로그)



윤하 - 일생을


평소에 TV를 거의 안 보는 타입이라서 나가수의 경우는 나중에야 들어보곤 하네요. 이번에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음악은 윤하의 
'일생을' 입니다. 원곡을 부른 가수는 김현철씨로 알고있구요. '나 일생을~'이란 멜로디가 우리에게 참 익숙한 곳입니다.




- 후후후.. 제가 봤을때는 완벽한 것 같네요 ^^ -



윤하 - 날 울리지마



다음곡도 남자가수의 곡이네요. 신승훈씨의 발라드곡을 편곡했는데 리듬감 있는 템포가 더 듣기 좋군요. ^^ 뒤로 갈 수록 소프트 락인 느낌도 나요 ^^ 음악을 듣기만 할때는 몰랐는데 피아노 의자에 앉아 공연을 했었네요.





백지영 & 윤하 - 잊지말아요


이곡은 아이리스 OST로 제가 참 좋아하는 곡이었는데, 어렵사리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다가 찾아냈습니다. 백지영씨의 바이브넘치는 목소리와 윤하의 목소리가 참 특별한 앙상블이네요 ^^





윤하 - Lonely


이 곡은 전에도 소개시켜드린 적이 있는데, 2ne1의 노래입니다. 
밑에 동영상은 라이브 영상인데 윤하의 팬이시라면 꼭 한번 플레이 해 보시길 




2:10초를 꼭 챙겨보자 ^^



윤하 - I don't care (2012.10.14)


같은 2ne1의 곡인데 원곡보다 나은 것 같더군요 ^^



윤하 - 붉은 노을 (2012.10.28)


불후의 명곡이라고 할 수 있는 이문세님의 붉은 노을입니다. 콘서트에서 이 곡을 들으면 흥겹더군요 ^^

윤하가 예전에 부른 SummerTime과 같이 들어도 즐겁습니다.




존박, 윤하, 어반 자카파 - Seasons of love


매우 최근에 윤하가 존박, 어반 자카파와 함께 콘서트를 가졌었더군요 ^^

저는 잘 모르는 노래지만 Seasons of Love도 소개해봅니다.









* 위의 영상은 직접 GMF2012 공연때 제가 촬영했던 영상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윤하가 직접 작사/작곡을한 팬을 위한 곡이죠. ^^


[관련글]

윤하 인스타그램 라이브 실시간 방송 영상 캡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