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맛집] 돼지국밥 맛집 돈수백

2013. 1. 31. 21:16맛집🍧Food

반응형

몇일전 논현동 근처를 거닐다가 돼지국밥이 맛있다는 돈수백에 갔다왔습니다.

제가 먹어본 돼지국밥 맛집은 절구미집이 있는데 이곳도 정말 맛있더군요. 찾아보니 홍대에도 체인점이 있나보네요.

돈수백, 돼지국밥전문

메뉴가 몇가지 있는데, 대부분 6000원으로 가격이 통일되어 있군요 ^^ '따로탕반'은 국과 밥이 따로 나오는 것입니다. 그냥 주문하면 국밥이라 밤이 말아져서 나오더군요 ^^

김치가 맛있었다.. ^^

김치가 마늘김치인지 살짝 얼얼하게 매운맛이 나더군요. 돼지국밥과 참 잘 어울렸습니다. ^^

드디어 나온 돼지국밥, 돈탕반 돼지국밥

부추를 토핑해서 먹어야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특별히 부추를 많이 넣었다.. ^^

돼지국밥 (돈탕반)에 맛을 평가해보자면, 국물이 살짝  진한편이고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있군요. 김치와 깍뚜기랑 같이 먹으면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는 국밥 생각나실때 드시면 후회는 없을 듯 합니다. :)

새우젖갈로 간을 맞추고 부추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는군요 ^^ 돈탕반 맛있게 먹는 법에 벽에 붙어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분위기는 이런 편...

3명이서 먹으니 18000원



큰지도보기

돈수백 / 국밥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14-26번지 1층
전화
02-518-6950
설명
정성스럽고 맛있는 돼지국밥을 드시고 싶다면 돈수백 논현점으로 오세요...



* 논현동 근처에 계시다가 배가 고파지시면 찾아서 가보세요 ^^ 홍대점도 있다는데 한번 둘러봐야 겠군요. :)


[관련글]

신논현역맛집 까사생갈비 : 와인과 함께 생갈비를 즐길 수 있는 곳

역삼역 국밥맛집 부산아지매국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