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아이패드 미니 리디샵에서 태블릿과 함께 ebook 컨텐츠와 함께 구입하는 방법

2013. 5. 7. 13:19일상🤔Scribble

반응형


혹시 태블릿PC (넥서스 7, 아이패드 미니 / 아이패드) 구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태블릿을 사게 되는 이유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라면 전자책(이북)만큼 생산적인 콘텐츠 소비도 따로 없죠 ^^


리디북스에서 운영하는 리디샵지마켓에서 한정수량으로 태블릿(아이패드 미니, 넥서스7 등)과 셜록홈즈, 마법천자문,  세계문학전집과 같은 전자책 컨텐츠를 넥서스7/아이패드와 묶어 판매하고 있는데, 정가로 태블릿을 구입할 수 있는 가격에 +전자책이 따라오는 만큼 이왕 태블릿PC 제품을 구입하실 거라면 부가적인 전자책 컨텐츠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구성입니다. 




:: 넥서스7, 아이패드 구입하러 리디샵 바로가기 ::


한마디로 태블릿 + 전자책캐쉬 또는 전자책 결합상품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


특히 셜록홈즈 10권 세트는 넥서스7,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정가가격으로 구입하면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매우 인기있어 보입니다. 추리소설 팬이라면 셜록홈즈 전권을 휴대하거나 소장하기는 어려워진 만큼 태블릿PC를 구입하면서 셜록홈즈 소설책을 전자책으로 소장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네요.



아이패드, 넥서스7 구입가에 셜록홈즈 10권세트를 얻어가는 패키지


이외에도 마법천자문 25권~50권 세트, 그리고 펭귄 세계문학전집 50권을 태블릿과 결합해서 더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만큼 교육용/문학작품을 위해서 태블릿PC를 활용하실 목적이라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계문학전집에는 레 미제라블, 젋은 베르테르의 슬픔, 위대한 게츠비, 오페라의 유령, 논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햄릿, 오만과 편견같은 주옥같은 세계문학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네요. 마법천자문은 저는 잘 모르지만 한자공부를 도와주는 참 인기있는 컨텐츠더군요. (서점에서 항상 눈에 띄는 ^^)



:: 아이패드/넥서스7 + 전자책 리디샵 바로가기 ::



그리고 가정의 달을 맞아 지마켓에서 리디북스 전자책 + 태블릿 결합상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 지마켓에서 자주 온라인쇼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쪽으로 구입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할인가격은 똑같습니다. :)



:: 지마켓 넥서스7 / 아이패드 + 리디북스 전자책 기획전 바로가기 ::



정리하자면 넥서스7,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이렇게 셋 중 하나의 태블릿PC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리디샵에서 구입할 경우 셜록홈즈 10권세트는 정가기준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고, 세계문학전집 50권 세트마법천자문 25~50권 세트를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