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시크릿업 (베시업), 구입 이후 꼭 응모해야 하는 이벤트 (사운드 케이스 사은품, 울림통을 찾아라)

2013. 12. 20. 12:30모바일 📱Mobile

반응형

몇일 전 부터 저도 베가 시크릿업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베가 시크릿노트가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주저 없이 시크릿업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개통 이후 하루정도 만져본 이후 저의 소감은 UI와 UX가 남다르게 세련되어 졌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 신제품들 중 가장 다양한 기능과 특별한 요소를 넣은 만큼, 주변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시크릿업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아무튼 이번에 새로 출시된 팬택의 스마트폰인 베가 시크릿업을 구입하셨다면 몇가지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들을 공유 해드립니다. 팬택은 매번 신제품 출시 때마다 초기 구입자들을 위한 선착순 혜택을 마련해 왔는데, 이번에도 베가 시크릿업의 가장 유니크한 악세사리인 사운드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013년 1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1. 사운드 UP 이벤트: 시크릿업 전용, 진동형 스피커 사운드 케이스를 GET!



::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 선착순 신청하러 가기 ::

(2013년 1월 12일 까지!, 선착순 3만명)



이번 베가 시크릿업에는 아래 동영상처럼 진동스피커가 내장된 사운드케이스를 장착해서 음악 소리를 증폭시키는 재미난 특징점이 있습니다. 종이박스나 일회용 컵처럼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사물을 이용하면 공명을 일으켜서 소리를 크고 음향을 풍부하게 해주는데, 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순차적으로 사운드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 진동 스피커 소개 CF영상 -


:: 베가 시크릿업 사운드 케이스 선착순 신청하러 가기 ::


위에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QR코드를 찍어서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신청하는 방법은 위에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접속하시거나, 이벤트 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베가 시크릿업에서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 이후에 IMEI번호를 넣어주어야 하는데 이건 휴대폰 배터리를 분리 후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 적어두시거나... 아니면 베가 시크릿업을 사용하는 도중 '설정'에서 들어가 휴대기기의 의 상태정보를 찾아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선착순 3만명이니 시크릿업을 가지고 있다면 바로 신청하도록 하자 ^^



휴대폰 인증 후 배송정보를 입력한 뒤 '신청완료'를 누르면 끝!


이제 베가 시크릿업에만 가능한 사운드 케이스를 기다리면 되겠죠? ^^ 컬러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 페이스북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Vega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를 누르신 뒤에 울림통으로 쓸 수 있는 주변의 사물 사진을 찍어 응모하시면 되는데, 매일 Dailiy Best 당첨자들의 울림통이 선정되고 있네요 ^^ 일간 베스트로 선정되면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울림통을 찾아라, 베가 시크릿업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oulmate.vegaevent.co.kr/


Like를 누르자 ^^




참여 방법은 위에서 설명된 것처럼 매우 간단한데요 ^^ 저도 '좋야요'를 누르고 제가 생각하는 참신한 울림통 사진을 올렸습니다.

(제가 옆에서 발견한 사물 중 가장 울림통으로 쓰기 좋은 아이템은 일회용 커피 테이크아웃 잔입니다. ^^)



이벤트를 공유한 뒤 인증샷을 올려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응모할 수 있으니까요 ^^ 재미난 울림통을 발견하셨다면 올려보시고, 주위분들에게도 한번 알려보세요. ^^


:: 울림통을 찾아라, 베가 시크릿업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oulmate.vegaevent.co.kr/




제가 이번 베가 시크릿업(베시업)에 거는 기대는 남다른데요, 이번에도 깨알같이 수정된 편의기능들과 지문인식을 이용한 보안기능이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알게 모르게 편하게 바뀐 점들이 매우 많더군요. 스타일 테마를 적용할 수 있는 커스마이징 기능과, 멀티윈도우로 화면을 분할하여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베가 시크릿업에서 개선된 보안기능과 추가된 기능을 정리한 영상인데요. 한번 참고해보세요 ^^ 좋은 기능들과 활용법이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베가 시크릿업을 제 메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예정인데요. 애착이 가능 제품이니 만큼 활용팁과 특징기능들을 세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가 시크릿업을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위에 이벤트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 이 글은  VEGA와 함께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