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372회: 이상화 선수 이길뻔한 유재석? [Tving(티빙)으로 실시간 TV보기]

2014. 3. 16. 13:15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평소 사진작업이나 컴퓨터로 웹브라우징을 하는 시간이 많아 집에 대형 TV가 있는데도 시청을 잘 안하게 됩니다. 아무런 생각없이 TV를 틀고 무엇을 하나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래서인지 좋아하는 프로가 생기면 해당 프로그램을 나중에 몰아서 볼수 있도록 '인터넷 TV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어제는 한 때 즐겨보던 MBC 무한도전이 요즘은 어떤 내용이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졌는데요, 그래서 어제 방영된 무한도전 372화는 Tving 실시간 TV방송으로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TV를 보니 창으로 띄워놓고 잠깐 다른 작업을 할 수 있고, 컴퓨터 모니터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어 편하더군요.



무한도전 372화 : 무한도전 외계인들의 지구정복기?


왠 외계인 복장?


무한도전 출연진들이 갑자기 외계인 분장을 하고 나와서 의아해 졌습니다. (전편을 아직 못봄)


갑자기 캡틴 박(박명수 씨)이 나와서 지구를 침략하는 공표를 한 뒤에 지구인들과 대결하는 구도의 시나리오가 전개되더군요. 처음에는 뭘 하는지 이해가 안됬는데... (이래서 TV시리즈는 꾸준히 챙겨봐야...) 5분 정도 지나니 적응이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지구의 달인 분들과 시합을 하는 재미있는 구성이더군요.


처음 경기는 전편에서 이어지는 것으로... 붓글씨 쓰기 였습니다. :)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한도전 외계인들이 처음에는 쉽게 이기나 했는데... 한 문자를 쓰고 분열되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처음에는 잘 쓰는가 하더니...



결국 지구인의 승리




제가 재미있게 보게 된 대결은 3번째 시합부터인 '매운 음식 먹기' 편인데요. '박형식 매운음식'이라고 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더군요. (어떻게 보면 매운음식 먹방이네요 ^^)

 





'캡사이신' 이라는 매운맛의 성분이 극대화된 향신료를 첨가한 음식들을 먹고 매운맛을 참아내야 하는 진행인데... 첫번째로는 '닭발' 두번째로는 매운 '짬뽕' 그리고 세번째로 매운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저도 매운 음식을 참 좋아하지만 애운맛을 이겨내기가 힘들어서 매운음식을 잘 못 먹는데, 방송을 보면서 식욕이 생겨날 정도로 강렬한 매운맛 기운이 전해지더군요.


생각보다 귀여워 보였던 '매운음식 마스터 셰프'



제가 웃음을 터트리게 된 부분은 4번째 대결인 '탁구 대회'입니다. 특히 노홍철씨가 어린 탁구 신동 신유빈과 함께 대결을 하는 과정에서 여러번 웃음을 참기가 힘들더군요.


가장 재밌었던 탁구 대결



이 장면에서는 정말 웃음을 참기 힘들 정도였다.




무한도전 372화 하이라이트 :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 출연!



혹시 예고편에서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이상화 선수가 마지막 대결에 출연하더군요. 무한도전팀이 5바퀴를 돌아야 하면 이상화 선수는 10바퀴를 도는 핸디캡 게임인데도 역시 흥미진진한 대결이었습니다. 


2~3번 대결 이후에 마지막 대결은 최후 주자인 유재석 씨가 10바퀴를 돌아야 하는 이상화 선수보다 약간 더 앞서 있었는데요. 결승선을 지난 이후 카메라 판독 결과를 봐야 할 정도로 스포츠의 묘미가 있는 대결이었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이라는 종목인 만큼 마지막까지 긴장감이 있더군요. 다시보고 싶을 만큼 스피디하고 재밌는 장면이었습니다.



월 2900원으로 즐기는 실시간 인터넷TV Tving (티빙) 


제가 이번에 사용해보게 된 인터넷 TV 서비스 티빙(Tving)은 이번에 월 2900원이라는 가격으로 실시간 TV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보다 훨씬 저렴해진 가격이라 마음에 들고, 생각해보면 제가 매일 마시는 커피값보다도 저렴한 비용이네요. 



:: Tving 이용권 정보 보러가기 ::


실시간TV 무제한 플랜은 2900원으로 175개의 TV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기 웹브라우져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에 매우 편리하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브라우저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창모드로 띄워놓고 볼 수 있어서 좋고... 저 처럼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를 하면서도 옆에 아이패드로 티빙 실시간TV를 볼 수 있죠 ^^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TV 티빙



월 4900원 플랜은 더 매력적인데요. CJ E&M의 컨텐츠인 여러 종편 채널 방송 VOD(다시보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기에 12월 31일까지 Mnet 무제한 음악감상 쿠폰을 지원받는 프로모션 행사가 더해져 있습니다. CJ ONE 회원으로 가입된 분들이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네요.


실시간TV나 방송VOD에 2000원을 더하면 '마이 캐치온' 채널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이캐치온은 영화 VOD와 인기 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랜인 만큼 만족감이 높을 것 같습니다. 영화 / 미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실만 하네요.


<이벤트 정보>



:: Tving(티빙)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2014년 4월 6일까지 이번에 프로모션 중인 Tving 이용권을 구입하면 1000명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실시간TV(지상파 포함)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이나 Cj E&M 채널 방송VOD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티빙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인터넷으로, 스마트폰으로, 태블릿에서 TV 컨텐츠를 보고 싶으신 분들을 참고해보세요 ^^ 저도 오랜만에 즐겁게 Tving을 시청한 것 같습니다.

 

* CJ로부터 저작권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