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3화를 Tving 실시간TV로 시청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는 저 또한 특별한 기억(?)이 있기 때문에 제가 여행했던 곳곳의 장소를 꽃보다할배 출연진들과 함께 다시 여행하는 것 같아 느낌이 새롭더군요.






꽃보다할배 3편은 가우디의 혼이 살아있는 도시인 바르셀로나에서 올림픽 스타디움과 FC바르셀로나 경기장을 관람한 뒤, 그라나다로 이동하는 야간열차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더군요. 


바르셀로나 올림픽 스타디움을 찾아가는데 케이블카를 타는 곳이 공사중이라 이서진씨가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역사가 있는 올림픽 스타디움과 축구팬들이라면 엄청 관심있어 할만한 FC바르셀로나 축구경기장을 가보는 과정은 정말 흥미진진했습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은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로망을 일깨워 주네요. 특히 제가 바르셀로나에 갔을 때 미처 못 가본 곳들을 나와서 즐거운 마음으로 시청했습니다.


꽃보다할배 in FC바르셀로나 경기장!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VOD 다시보기: Tving(티빙)으로 볼까? Btv로 볼까?


어제 잠깐 본방사수를 놓치게 되어 20분 늦게 시청을 했는데, 앞에 방영된 부분이 궁금해져 방송 VOD 다시보기 정액제 서비스를 어느곳이 가장 좋은지 최적화 된 곳을 찾아봤습니다.


지금 Tving에서는 실시간TV시청 월 2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데요, 30일로 나눠보면 일 요금 100원 미만이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그리고 꽃보다할배 VOD 전편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방송VOD 무제한 월정액 이용권은 4900원으로 되어있네요 ^^



방송 VOD 4900을 결제하면 꽃보다 할배 1,2,3화를 모두 시청하고 다른 Cj E&M 예능 프로도 모두 다시보기가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4900원 이상 정기이용권을 결제할 경우 Mnet의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도 받을 수 있으니 월 4900원이면 방송VOD부터 Mnet음악감상까지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네요.




Tving은 N스크린 서비스라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TV를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아이패드 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거실에서만 꼭 TV를 볼 필요는 없죠 ^^ 어제 저는 잠깐 아이패드를 사용해서 꽃보다할배를 시청하기도 했습니다. 




집에서 보고있는 Btv의 CJ E&M채널 월정액 이용권 금액을 찾아봤습니다. 월 10000원이네요... 



Btv의 월정액 VOD이용권은 10000원인데 비해 Tving에서는 반값에 해당되는 4900원으로 N스크린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니 훨씬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Tving은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고,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니 이동하는 동안 시청할 수 있어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와 추가로 Mnet 무제한 음악감상권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니까요 ^^)



인기 TV방송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찾고 계셨다면 Tving의 이번 할인가격 이벤트를 적극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경품 이벤트 정보입니다. ^^




:: Tving 바로가기 ::


월 2900원이면 실시간TV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고, 월 4900원이면 CJ E&M 방송VOD 무제한과 음악감상권, 2000원을 추가하면 영화나 미드까지 모두 무제한이라고 하니... 꽤 매력있는 조건이네요. 


평소 TV 프로그램을 자주 보시고, N스크린 서비스를 편하게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Tving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컨텐츠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 CJ로부터 저작권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