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TV를 시청하다가 보게 된 재규어(Jaguar)광고 입니다.

재규어는 헐리우드 영화에서 자동차 브랜드로 가끔 포착하곤 했는데.... 영국의 자동차 메이커인가 보네요. 


갑자기 익숙한 배우들이 비행기, 자동차, 헬리콥터를 탑승해서 중후한 목소리로 대사를 읊는 것을 보면서 '영환가? 광고인가?' 의아하게 생각하며 끝까지 보게 되었는데... 알고보니 광고CF였습니다. 


간디로 출연했던 킹 벤슬리(or 마블영화에서 만다린), 그리고 마블 영화 '토르'와 '어밴져스'로 유명해진 로키 배역의 톰 히들스턴이 등장하더군요. 다른 배우는 익숙하긴 한데... 정확히 누군지 기억이 안났는데... 검색해보니 DC코믹스 영화 '그린랜턴'에서 악역으로 나온 배우인가 봅니다. (시네스트로, 마크 스트롱)

난 주연보다 인기있는 영국악당이야.



2014년 초에 공개한 이 CF는 한국에 공개된지도 꽤 되었다고 들었는데, '왜 헐리우드 악당들이 영국배우 인줄 알아?' 가 메세지인지... 재규어를 타야 멋진 영국악당이 될수 있다'가 메세지인지는 모르겠지만... 비주얼과 배우들의 멘트는 기억에 오래 남는 CF구성이군요.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CF라 스크랩 해 둡니다.


<재규어 CF - 영국악당>






<재규어 CF - 영국악당 '한글자막'>





[업데이트]

톰 히들스턴 CF가 반응이 좋았는지 니콜라스 홀트(Nicholas Hoult)도 나오는 Master Plan 영상도 나왔더군요 ^^



댓글
  • 프로필사진 유명한배우많이나오네요.. 유명한연기파배우들이나와서그런지더몰입하게되는광고네요..잘봤습니다~ 2014.07.23 12:00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