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7성 재뽑기권 사용법 : 7성 절망의 엘로이, 적월, 비비안 한계돌파

2015. 1. 5. 03:16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얼마전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로 받은 7성 재뽑기권 2개를 받았는데... 사용기한이 다가오더군요.


그래서 그동안 모아두었던 6성 몬스터들을 궁극강화 시킨 뒤... 부랴부랴 7성 합성을 시도했습니다. '7성 재뽑기권'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하타가 나와도 일단 레벨 30까지 올려서 수정 10개 보상을 받고, 나중에 '7성 재뽑기권'을 사용하면 '다시 뽑기'를 누른것과 마찬가지로 7성 몬스터를 한번 더 뽑아서 선택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그러니 '7성 재뽑기권'수정 250개 정도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어찌되었든 아래의 6성 몬스터들을 재료로 사용해서 7성을 뽑은 결과 :


▲ 6성 미나가 합성 재료라니... (어쨌든 합성!)


▲ .... 이럴 줄 알았다... (7성 재뽑기권이 있어 천만 다행이다)


7성 덱을 왠만큼 보유하고 있다면 그 어디에도 쓸모없는 창고지기 '신궁 레그루스'가 나왔습니다. 재뽑기권이 없었다면 '다시뽑기'를 눌렀을 테지만... 나중에 7성 재뽑기권으로 바꿀 수 있으니 일단 '확인'을 눌렀죠 ^^


▲ 레벨 30까지 올려서 수정 10개를 보상받을 수 있겠군...


'신궁 레그루스'는 제 본 계정에서 키워본 적이 없는 캐릭이라 도감에서 레벨 30이 찍혀있지 않더군요. 그래서 일단은 레벨 30을 찍은 후 버리기로 했습니다. 마침 경험치 2배 보너스 핫타임이 있는 날이라 금방 30을 찍을 수 있었네요.


[2015년 9월 업데이트]

여담이지만 신궁 레그루스는 이후에 새롭게 다시 태어나서 지금은 최고의 원딜 캐릭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7성 몬스터 재뽑기권


▲ 자 이제 '7성 몬스터 재뽑기권'을 사용할 때다...


7성 재뽑기권 사용기한이 몇시간 남지 않아서 급히 '신궁 레그루스'를 버리기로 마음먹고 재뽑기를 시도했습니다. 먼저 사용하려고 하니 주의사항이 뜨네요.



장비나 영혼석이 해당 캐릭에 장착되어 있다면 선택한 몬스터와 함께 없어진다는 안내입니다. 뭐... 당연한 이야기니 '확인'을 누르고 넘어가면...



이제 여기서 실수하지 말아야 겠죠. 버리는 카드인 '신궁 레그루스'를 선택 합니다.



그러면 캐릭터 정보 창이 뜨고 왼쪽 하단에 다시 경고문구가 떠있습니다. '재뽑기 실행'을 누르고 마지막으로 '확인'을 누르는 순간 다른 7성 몬스터를 뽑을 수 있죠. 그래서 나온 캐릭터는...



몬스터 길들이기 : 7성 절망의 엘로이



... '절망의 엘로이'가 나왔네요. '신궁 레그루스'와 별다른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택하기' 화면이 나옵니다만... 일단 '절망의 엘로이'도 뽑은 적이 없는 7성이라 30레벨을 올린 뒤 버리기로 했습니다.


절망의 엘로이 장비와 영혼석 추천 템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공공(공속세트)를 껴주고 영혼석은 늪지 + 요새로 약간 방어력과 물몸을 커버해줍니다. 악세사리는 캣츠아이나 터쿼이즈 세트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고 하네요.


'절망의 엘로이'를 30레벨로 올려서 수정을 받고, 다시 한번 '재뽑기권'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재뽑기권이 2장 있었거든요 ^^ 그렇게 해서 나온 7성은 :



'적월'입니다. 중복이긴 하지만... 이제는 '한계돌파' 시스템이 생겼으니 '적월'의 레벨을 32까지 올려줄 수 있겠네요.



선택화면에서는 당연히 적월을 선택했습니다. ^^ '엘로이'로 돌아갈 이유가 전혀 없죠.



몬길 7성 재뽑기권 : 천공의 베르나 -> 비비안 (한계돌파)



부계정에 있는 7성 재뽑기권도 빨리 써버려야 했기 때문에... 무리해서 7성을 하나 더 뽑았습니다. 이번에는 '천공의 베르나'가 뜨더군요. 이미 있는 캐릭이라서 일단 확인을 눌러 확보한 뒤... '재뽑기권'을 사용했습니다. 일단 재뽑기권이 있으면 '다시뽑기'로 수정 250개를 쓰지 않아도 되니까요.


▲ 여기서 실수하면 안된다.. ^^



그랬더니 이번에는 또 다른 중복인 '비비안'이 나오더군요. 뭐 비비안 정도면 한계 돌파 해줄 가치는 있죠. 그래서 '비비안'을 선택!


(몬길 7성 재뽑기권을 사용했는데 하타가 나왔다해도 '선택'화면에서 다시 기존 몬스터로 되돌릴 수는 있으니... 사용기한 내에 사용해버리는 것이 좋겠네요)


▲ 한계 돌파 비용 2십만 골드...


바로 '한계 돌파'를 해주었습니다. 비용이 장난 아니게 들어가네요.



이렇게 부 계정에 있는 비비안은 레벨 32까지 한계돌파를 해준 상태입니다. ^^


주말이라 열심히 몬길을 했는데... 2015년에는 어떤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될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몬길이 조금 시들해지면 세븐나이츠를 주력으로 플레이해보고... 반대로 세븐나이츠 컨텐츠가 모두 소모되면 몬길로 돌아오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