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생일선물로 받은 나이키(Nike) 운동화 입니다.


정확히는 농구화인 것 같네요 ^^ 썬 오브 플라이트(Son of Flight)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입니다.


패션 아이템 리뷰는 거의 하지 않고 있지만, 가끔은 블로그에 이런 기록을 남겨두는 것도 나중에 개인적으로 궁금해졌을 때 찾아보게 되더군요. 그래서 간단하게 사진으로 정리해봅니다. :)



사이즈는 8 1/2 (한국사이즈 265)입니다. 제가 직접 고른 것이 아닌데 딱 맞아서 다행이네요. 컬러는 블랙화이트입니다. 명암이 확실해서 다소 눈에 띄는 디자인이군요. 마음에 듭니다.




안쪽에는 Nike DRS (Dual Ride System)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안창 면이 물결처럼 굴곡이 지어져 있어 열이 쉽게 차지 않고 오래 신어도 발이 편한 것 같습니다.


농구화 (운동화)라서 발목이 있는 하이탑 신발이라... 양말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걸 함께 신어야 착용하기 편하더군요.



가격은 검색해보니 9만원대로 나오네요. 나중에 착용 사진을 촬영하게 되면 한컷 더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 프로필사진 손님 포스트 잘봤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스우시 마크 있는부분은 그냥 면?천?인거죠? 안쪽에 가죽덧댐이라던가 되있나요? 비맞으면 방수 가능한 신발인지 궁금하네요~ 시간나시면 답글바랄께요~ 2015.08.29 23:15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링크 안녕하세요. 나이키마크 있는 부분은 면으로 되어 있고, 안쪽도 마찬가지입니다. 마크만 살짝 고무(실리콘) 느낌으로 위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방수는 비오는날 신어보긴 했지만 완전 방수일 것 같진 않네요. 2015.08.30 23:19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