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리 소액대출 모바일 앱 사이다

2016. 5. 23. 16:22핀테크👓Business

반응형

살면서 한번쯤은 꼭 필요한 것이 '대출'인데요. 막상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어렵고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내 신용등급을 조회해 볼 수 있고, 모바일에서 바로 대출까지 가능한 사이다 모바일 전용 대출 서비스가 있어 소개해봅니다.


모바일 대출 앱 '사이다'는 사이다처럼 투명한 대출서비스라는 것에서 기인했다고 하네요.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중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스마트폰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바일 신용대출 : 사이다



:: 모바일 신용대출 사이다 뱅킹 사이트 바로가기 ::

www.saidabanking.com


'사이다'는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서비스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평균 적용 금리 9.9% (1등급: 6.9% ~ 6등급: 13.5%)의 금융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복잡하고 불필요한 과정을 간소화 하여 서류 제출없이 '사이다' 앱 내에서 2분 안에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아래는 공식 CF영상입니다. 스마트폰으로 한번에 원하는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쿨하고 시원한 금융 서비스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네요.



'사이다'는 국내 모바일 전용 대출 서비스 중 한도 금액이 가장 큰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금리가 신용 등급에 따라 확정금리로 적용되기에 정확한 금리 계산을 통해 계획적으로 대출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 금액이 세분화 되어 있어 최소 신청금액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기에 딱 필요한 범위의 대출금만 효율적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군요.


▲ 모바일신용대출 사이다 대출금리 및 핵심정보 ⓒ 사이다뱅킹


사이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빠르게 개인신용등급 조회를 할 수 있고, 대출대상 조건이 충족되면 바로 수분내에 대출 신청이 가능하네요. 신용 등급 조회서비스의 경우 내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고 하니 더 믿음직스럽습니다. 또한 내가 직접 웹사이트에서 상담원 직접 상담 요청을 하지 않는 경우 절대 홍보 전화나 불필요한 대출권유 텔레마케팅이 들어오지 않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원리금은 균등 분할 상환이 가능하고 최대 60개월(5년) 납입조건으로 신청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 신용등급에 따른 확정금리, 무서류, 전화통화 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한 '사이다' 원스톱솔루션 


대출 과정에서 수수료, 중도 상환금 등 골치아픈 부가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기에 정확한 대출 계획을 세우는데 참고가 되고 큰 도움이 되는 모바일 신용대출 서비스입니다.


저도 주택자금 마련, 미래 설계 등 자산관리 계획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제 신용등급을 조회해 볼겸 사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모바일 신용 대출 '사이다' 앱 사이다 다운받기)

:: Google Play 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기 ::



중저금리 스마트폰 신용대출 '사이다' 앱 사용 후기


▲ 스마트폰 신용등급 조회, 중저금리 대출 서비스 '사이다'


'사이다' 앱을 실행해보면 '모바일 신용 대출'이라는 직관적인 UI의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눌러보면 바로 신용등급 조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비용 없이 무료로 신용 등급 조회가 가능하고,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진행이 가능하죠.


▲ 모바일로 빠른 신용등급 조회 및 신용대출이 가능하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우측 상단을 누르면 볼 수 있었던 서비스 메뉴인데요. 여기서 '대출계산기'를 통해 미리 가상으로 금리와 기간을 적용해 구체적인 대출절차와 상환금 예상 적요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 체계적인 대출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는 '대출계산기'


당장 대출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미리 받아두면 여러가지로 자산관리와 대출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는 앱인 것 같네요 ^^


아무튼 본격적으로 무료 신용등급조회와 대출 서비스를 알아보기 위해 직접 신용조회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모바일 앱 '사이다'로 신용등급 조회해보기



'신용등급/대출한도조회' 버튼을 터치한 뒤 넘어가보면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으로 시도해봤습니다. 휴대폰 문자로 날라온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을 거친 뒤 필수 정보를 기입한 뒤에 '다음' 버튼을 누르면 일사천리로 신용등급을 조회할 수 있더군요.


▲ 약관 동의 후, 약 22초 정도 걸려 내 신용등급, 신용평점을 알 수 있었다.


보통은 30초 내외로 신용등급을 조회할 수 있더군요. 저는 22초 걸렸습니다. 신용도에 영향 없이 무료로 조회할 수 있다니까 마침 옆에 있던 지인(?)도 궁금해 하여 같이 조회해 봤는데 약 25초 정도 걸렸습니다. 사이다 어플로 손쉽게 무료 신용등급을 알 수 있으니 정말 편하네요. ^^


▲ 일분도 채 걸리지 않은 신용듭급 조회, 대출 신청도 서류제출 없이 2분 내외로 가능하다


모바일 신용대출 앱인 '사이다'로 대출신청을 할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확정금리 (1등급 6.9%, 2등급 8%...) 평균 9.9%로, 일반적으로 간편하다고 많이들 알아보는 카드장기대출(카드론 평균 13%~15%)보다 좋은 조건으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아래에 신용 등급별 '사이다' 대출 금리정보를 다시 첨부해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사이다 앱과 공식사이트인 사이다뱅킹에서 자료를 열람해볼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별 대출금리표 ⓒ 사이다뱅킹



▼ 모바일 신용 대출 '사이다'

:: Google Play 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기 ::


'사이다' 금융 앱은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서비스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TOP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직접 사이다 앱을 사용해보니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준다는 점에서 그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 '사이다'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대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웹사이트나 별도의 루트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사칭 정보는 잘 구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금리 시대, 그리고 핀테크 시대로 접어들면서 중저금리 대출 금융서비스도 모바일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많아지고 있네요. 앞으로도 '사이다' 앱을 잘 활용해 대출계획을 마련하고 효율적인 금융테크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 모바일 신용대출 사이다 사이트 바로가기 ::




[관련글]

신용등급 모바일 앱으로 쉽게 확인하는 법, Toss(토스)를 쓰자 (신용등급 무료조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