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득템하게 된 마블(MARVEL) 시계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손목시계인데, 생각보다는 구성이 깔끔하고 예쁜 편이라 패션 시계로 손색이 없네요 ^^


마블(MARVEL) 공식 인증 손목시계로 캡틴아메리카 (MA002-CA)가 있고 아이언맨와 워머신 컬러 베리에이션모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게 된 마블 시계는 캡아네요 ^^


MARVEL 캡틴 아메리카 시계 MA002-CA



박스는 그냥 네모나게 생겼습니다. MARVEL(마블) 로고는 언제 봐도 강렬하네요.



상자를 열면 캡틴 아메리카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별과 성조기 스타일의 컬러 패턴으로 장식된 시계가 있습니다. 컬러는 마음에 드는 데 별 그림이 살짝 더 컸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시계알 전면을 방패라고 생각해도 별이 조금 작네요)


▲ 디테일 샷



박스에서 구성품을 꺼내면 '품질 보증서'라는 것이 있습니다. 안쪽에는 시간과 날짜를 맞추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군요.



이렇게 보니 멋있네요 ^^

참고로 베젤도 돌아갑니다.



안쪽에도 MARVEL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마블 시계 (캡틴 아메리카)의 가격은 가격은 6만원대입니다. 저는 웨어러블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러 종류의 손목형 웨어러블을 접하다보니 지금은 핏비트 블레이즈를 사용하고 있어 이 시계는 가끔 마블팬인 것을 보여주고 싶을 때만 착용할 것 같네요. 아직은 봉인해 두었습니다.


마블 시계 개봉기를 쓰다보니 코엑스에 생긴 마블 컬렉션 스토어 2호점이 개장하기 전에 촬영했던 사진들이 있어 올려봅니다.


▲ 캡틴 아메리카, 영화 어벤저스2 시점 아이언맨 수트 마크 45(Mk45), 워 머신 스태츄


▲ 아이언맨 베로니카 (마크 44) 헐크버스터 vs 헐크


디즈니와 저의 인연은 길게 이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MCU 영화들이 연속 흥행을 하면서 마블(MARVELl) 팬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죠. ^^


디즈니코리아 블로거 초청 미디어 데이 후기를 너무 바쁜 나머지 아직 포스팅하지 못했는데... 간담회에서도 마블(MARVEL)이 한국 시장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지 여러번 강조되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관련 후기 포스팅으로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