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Steam) 게임 추천 :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Life is Strange) 에피소드1 무료 다운로드

2016. 7. 25. 01:36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스팀(Steam) 게임 하시나요?


저는 맥(Mac)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주로 플레이 하는 게임들은 블리자드사의 게임들입니다. 블리자드(Blizzard)는 대부분의 게임들을 맥용으로도 배포하고 있기 때문이죠 ^^ 물론 최근 인기있는 오버워치(Overwatch)는 맥용 개발 계획이 없다고 하니 아쉬울 뿐입니다.


어찌되었든 저는 싱글 플레이 위주로 게임을 즐기다보니 '스토리'가 있는 장르의 게임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스팀(Steam) 플랫폼에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Life is Strange)에피소드 1편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스팀 게임, Life is Strange 에피소드 1 무료 다운로드 하기



:: Life is Strange Episode 1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으러 바로가기 ::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Life is Strange)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2015년 초에 출시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관심있었던 게임인데요 ^^ 이번 기회에 한번 에피소드 1(Episode 1)을 무료로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Life is Strange Episode 1편을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은 스팀(Steam)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컴퓨터 & 인증된 브라우저에서 위에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스팀 계정 로그인 이후 아래에 보이는 Free 게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스팀 클라이언트 앱이 연결되어 다운로드가 시작되죠 ^^


▲ 용량은 1.8GB 정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에피소드 1편 게임 용량은 1873MB네요 ^^ 저는 맥(mac)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Life is Strange 게임 플레이 중...


참고로 2016년 7월 29일까지 Episode 1-5 합본 패키지를 25%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런 스토리가 있는 게임은 1편을 무료로 제공해서 스토리가 궁금하게 만든 다음, 완결판을 구입하게 만드는 미끼 상품 마케팅 전략(?)의 전형적인 수법이라는 것을 아실 텐데요. 그래도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었던 만큼 1편 무료 공개 정보를 공유해봅니다.


아참, 게임 개발사는 돈노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는 스퀘어에닉스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