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겨울에 코드 안쪽에 받쳐입거나 초봄 쌀쌀한 날씨에 입을 수 있는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화이트라벨 로얄톤 집업 자켓을 구입했습니다.


보통 이렇게 따뜻한 양털처럼 된 가벼운 자켓을 플리스(Fleece)라고 하는데요. 한때 플리스가 한창 인기였을 때가 있는데 저는 지금에서야 하나 장만을 했네요 ^^


입어본 플리스 자켓 중 추천할만한 퀄리티를 가진 것 같아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노스페이스 로얄톤 자켓 (Loyalton ZIP-UP JKT)



일단 노스페이스 로얄톤 자켓은 '로얄턴'이라고 검색해도 나오는데요. 매년 신상품이 나오기에 로얄톤2도 있었던 것 같더군요. ^^ 이건 뉴 로얄톤으로도 통칭이 되는 제품으로 2016년 7월에 출시된 플리스 자켓입니다. 지금은 쎄일을 하고 있어서 8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가 선택한 컬러는 네이비입니다. 사진은 조금 밝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조금 더 짙어서 사진을 찍으면 검은색에 가깝게 나오죠 ^^ 아마 네이비(Navy) 컬러의 옷을 자주 입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실 겁니다. 사이즈는 100(L) 입니다.


▲ 노스페이스 White Label (화이트라벨)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 입니다. 바깥면은 부드럽게 안정된 느낌이고, 안쪽은 양털처럼 부들부들하게 되어 있어 보온성을 높혔네요.



▲ 지퍼 디테일 컷



당연히 바깥 쪽에도 양쪽에 주머니가 있습니다. ^^ 역시 생각보다 깊은 편입니다.



추운 날씨에 코트 안에 입으면 정말 따뜻합니다. 그리고 실내에서도 가볍게 입기 좋더군요.



착용샷은 야외에서 찍을 시간이 없어서 간단하게 실내에서 셀카로 촬영해본 컷을 올려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장 찍어서 올려봐야 겠어요 :)


[관련글]

나이키 테크팩 : 나이키 윈드러너 플리스 카모 후드 & 나이키 줌 윈플로3 남자 신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할인점 @ The North Face 수유 직영점 쇼핑

노스페이스 엑세스 백 (The North Face Access Bag) 물품 꺼내기 쉬운 백팩 가방

노스페이스 액세스 백팩 2017년 신형 (Access Pack 22L)

나이키 바람막이 추천, 나이키 에센셜 후디 자켓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