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샤오미 마스크 Xiaomi Air Wear 기어베스트 직구 및 사용 후기

2017. 6. 16. 17:25일상🤔Scribble

반응형

최근들어 아침에 일어나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해보고 마스크 착용 준비를 하는 경우가 정말 잦아졌습니다.

 

예전에는 황사만 신경쓰면 될 줄 알았는데, 이제는 날씨를 확인하면서 미세먼지도 같이 신경을 써야 하는 시대인데요. ^^

 

이번에 해외 전자제품 전문 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Gearbest)를 통해 샤오미 마스크 (Xiaomi Air Wear)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샤오미 에어웨어 (Xiaomi Air Wear) 마스크는 품질이 좋고, 초미세먼지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라 미세먼지에서 해방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사용 후기 및 제품 소개를 해봅니다. ^^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by 기어베스트(Gearbest)

 

▲ 초미세먼지 방지 마스크, 샤오미 Air Wear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는 착용감이 매우 편하고, PM 0.3급 초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는 마스크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내구성도 좋고 쉽게 오염되지 않기 때문에 한번 구입해서 6개월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반 마스크와는 달리 숨쉬기에도 편한 구조로 디자인되어 있고, 안쪽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기에 미세먼지가 심한 시즌에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매우 좋은 아이템이죠. ^^

 

 

박스를 개봉해보면, 꽤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는 Air Wear 마스크를 볼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내부 필터 2장이 들어있죠. 아직까지는 이 내부 필터만 따로 팔지는 않는 것 같은데요. 나중에 내부 필터를 따로 구입할 수 있게 되면 교체해가며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샤오미 Air Wear 마스크는 배송비를 포함하여 약 2만원 초반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동봉된 필터 2장을 교체해 3~6개월 정도 쓸 수 있기에 가성비로 따지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샤오미 마스크 기어베스트 직구 페이지 바로가기 ::

 

참고로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는 기어베스트(Gearbest) 직구 사이트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19.64$ + 배송료 0.09$로 실제 구입가격은 약 2만 2천원정도입니다. ^^

 

 

 

 

마스크 안쪽을 잘 살펴보면 안쪽에 필터를 끼워서 사용을 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직접 한번 사용해볼까요? ^^

 

▲ 샤오미 마스크 + 필터

 

 

포장을 뜯기 전에 필터 포장지를 잘 살펴보면 그림으로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왼쪽(L) 오른쪽(R)을 잘 맞추어서 끼우면 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

 

▲ 이제 필터를 장착해보자 ^^

 

 

왼쪽 홀더 부분에 '좌' (左)라고 쓰여진 부분을 걸고...

 

 

마찬가지로 '우' (右)쪽에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내부 필터를 잘 걸어줍니다.

 

 

안쪽을 자세히 살펴보면 실리콘 같은 재질로 두겹으로 얼굴 안쪽을 모두 밀폐시키듯 덮어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천명의 얼굴형을 분석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360도 빈픔없이 커버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착용해보면 다른 황사용 및 미세먼지용 마스크와는 달리 갑갑한 느낌이 덜한 편이고, 마스크 모서리 부분 틈새가 없기에 외부 공기가 바로 들어오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밀착도 잘 되고 , 숨쉬기도 매우 편하게 되어 있다고 해야 할까요?

 

▲ 고무 실링 부분을 잘 맞추어서 착용해보자

 

 

실제로 착용을 해보면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어찌보면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ㅋㅋ

 

 

당연한 이야기지만, 끈 부분은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Xiaomi AirWear)는 시중에서 팔고 있는 일회용 미세먼지용 마스크 보다 더 효과적으로 초미세먼지를 방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미세먼지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2~3개쯤 구입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착용감이 편하다는 것이 일단 가장 마음에 들고, 6개월 정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유용해 보이네요.

 

이 제품은 기어베스트(Gearbest)를 통해 직구를 할 수 있고, 기어베스트(Gearbest)는 정기적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및 다양한 해외 전자제품 직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기어베스트 직구 페이지 바로가기 ::



[관련글]

아이폰 유저 필수품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직구 (유선 이어폰을 무선 헤드폰으로 쓰자)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와우스틱 H1)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직구 상품)

직구하기 좋은 샤오미 인기 제품 Best 6 (샤오미 보조배터리, 샤오미 A1, 여행용 백팩, 노트북, 공기청정기2)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에어리넘 (Airinum) 사용 후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2S, 미에어 프로 직구 최저가 가격으로 구입하기 (미세먼지 방지 아이템 추천)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에어리넘 2.0 Airinum Air Filter Mask 2.0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