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와우스틱 H1)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직구 상품)

2017. 9. 7. 23:47IT⚡리뷰

반응형

IT기기를 많이 다루다보면 가끔 분해를 위해서 전동 드라이버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게이밍 노트북에 하드디스크를 추가하면서 기어베스트(Gearbest)에서 구입할 수 있는 와우스틱 (Wowstick H1) 전동 드라이버 사용해보았는데요. 가성비가 정말 뛰어나고 사용하기 간편하더군요.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라고 알려진 그 드라이버 입니다. ^^

 

Wowstick H1 전동 드라이버 by Gearbest

 

▲ 직구를 하면 5인 안에 배송이 된다 ^^

:: Wowstick H1 전동 드라이버 기어베스트(Gearbest) 구입 사이트 바로가기 ::

 

먼저 와우스틱 (Wowstick H1)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를 직구 사이트 Gearbest에서 구입하면 5일안에 배송이 옵니다. 생각보다 꽤 빨리오는 편입니다. ^^

 

 

 

포장은 매우 간단한 편입니다. 원통안에 들어있는데... 구성품을 살펴보면...

 

 

위와 같이 2개의 투명 통 안에 스크류 드라이버 교환 파츠들이 들어있습니다. 십자 일자 등 전자기기에 쓰이는 대부분의 호환 드라이버들입니다. ^^

 

 

Wowstick H1 전동 드라이버 본체를 살펴보면 뒷면에 캡을 떼어내고 AAA(트리플A) 배터리 2개를 집어넣으면 작동을 합니다.

 

▲ 스위치는 검지 손가락으로 누르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전동 드라이버인만큼 시계방향, 반시계방향 스위치가 있습니다. 앞쪽을 누르면 조여지고, 뒤쪽을 누르고 있으면 풀리는 방향으로 돌아가더군요 ^^

 

 

직접 배터리를 넣은 뒤...

(배터리는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 ^^)

 

자 그럼 사용해볼까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드라이버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90도 각도로 잘 맞춘 뒤 적당히 힘을 주어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쭉 돌아갑니다. 튼튼하게 힘을 받아서 사용하기 편하더군요.

 

▲ 전동 드라이버로 나사 돌리는 중

 

▲ 마그네틱으로 스크류 나사가 붙어서 관리하기 편하다

 

 

▲ 지금은 노트북 하드 조립 중...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로 불리우는 와우스틱 (Wowstick)은 IT매니아라면 하나쯤 구입해두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제가 리뷰에 사용한 Wowstick H1은 2만 7천원대, 상위 제품인 WOWSTICK 1fs은 3만 5천원대에 직구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가격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

 

 

::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H1 직구 사이트 기어베스트(Gearbest) 바로가기 ::

::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Wowstick 1fs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 추천글]

아이폰7 필수품 :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직구 (유선 이어폰을 무선 헤드폰으로 쓰자)

USB 선풍기 VH 104, 무더운 여름 사무실에서 쓸 수 있는 USB 쿨링팬 기어베스트(Gearbest)에서 구입하기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샤오미 마스크 Xiaomi Air Wear 기어베스트 직구 및 사용 후기

직구하기 좋은 샤오미 인기 제품 Best 6 (샤오미 보조배터리, 샤오미 A1, 여행용 백팩, 노트북, 공기청정기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