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강화유리 추천, 주파집 3D 풀커버 보호필름 (갤럭시 터치 감도 설정 방법)

2018. 3. 31. 17:29모바일 📱Mobile

반응형

저는 무조건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먼저 알아보곤 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5~6인치 대화면 베젤리스 스크린을 탑재한 스마트폰이 많이 나오는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이 액정 화면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강화유리인데요.

갤럭시S9 플러스를 사용하면서 이번에도 역시 주파집(Jupazip)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믿을 수 있는 휴대폰 악세사리 브랜드죠 ^^

▲ 갤럭시S9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제품 상세 페이지 바로가기 ::


갤럭시S9은 스크린 끝면이 굴곡 있는 엣지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기 때문에 풀커버 제품을 사용하려면 보호용 케이스와 호환이 되는지를 잘 알아봐야 하는데요. 그래서 주파집에서는 Full Cover (큰놈), Slim (작은놈)으로 강화유리 제품을 구분해두었더군요.


▲ 이건 3D 풀커버 (큰놈)


▲ 이건  3D Slim (작은놈)


3D 풀커버 (큰놈)는 주파집에서 판매되고 있는 슬림케이스 및 젤리 케이스 제품들과 호환이 잘 됩니다. 


슬림(작은놈)의 경우는 타사 케이스중 엣지면을 밀어낼 정도로 두껍거나 측면을 애워싸는 케이스들과도 호환을 맞추기 위해 제작된 것이구요. ^^ 일단 저는 3D 풀커버 (큰놈)로 부착을 해봤습니다.



구성품은 하드케이스에 들어있는데요. 스크린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알콜티슈, 융, 먼지 제거 스티커 등이 모두 들어있는 구성이라 따로 다른 준비물을 구비할 필요가 없어 좋습니다. ^^


▲ 주파집 갤럭시S9 강화유리 기본 구성품


▲ 준비 완료!


▲ 굴곡이 살아있는 3D 유리 (글래스)


주파집 풀커버 강화유리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 이유는 검증된 아사히 유리 정품을 사용하고 있고, 커브드 디스플레이 엣지 면을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실 제품에 딱 맞도록 꽤 여러번 체계적으로 테스트를 한 강화유리라 완성도가 뛰어나기에 믿고 구입할 수 있더군요 ^^



붙이기 전에 위에 살짝 올려본 모습입니다. 갤럭시S9 플러스 엣지 디스플레이에 핏이 맞추어진 곡률입니다. 


▲ 부착 중...


▲ 깨끗하게 부착 완료!


▲ 상단 면


측면 들뜸 현상도 없고, 상단 수화부 스피커와 전면 센서가 모두 딱 들어맞습니다. 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대에 판매되는 풀커버 강화유리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보호필름이네요 ^^


▲ 강화유리 부착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게 된 갤럭시S9+


주파집 갤럭시s9 플러스 3D 강화유리 풀커버 방탄 필름의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1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같은 주파집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 3D 풀커버와 완벽하게 호환되고, 혹 다른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 호환성이 좋은 풀커버 슬림형(작은놈)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네요.


갤럭시S9, 갤럭시 S9 플러스용 강화유리 3D 풀커버 보호필름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아참 더 저렴한 우레탄 방탄 필름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주파집 갤럭시S9 3D 강화유리 풀커버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갤럭시S9 터치 감도 올리는 법 (터치 민감도 켜기)


▲ 설정 -> 상단 검색 입력 란에 '터치'를 입력해 화면 보호용 커버 사용시 터치 민감도 높이기 기능을 활성화 시키자


아참, 혹시 조금 두꺼운 강화유리나 보호필름을 부착한 뒤에 이전보다 터치가 잘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이 있다면 '설정'앱에서 -> 유용한 기능 -> '터치 민감도'를 켜보시기 바랍니다. 터치 감도가 올라가서 강화유리를 붙이기 전만큼 민감한 터치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갤럭시S9 케이스 추천, 주파집 시스루 슬림 케이스

갤럭시S9 빅스비 버튼 비활성화 방법, 빅스비 홈 화면에서 제거

무선 충전기 추천,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JUQC2 사용 후기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대 추천)

갤럭시노트9 강화유리 추천, 주파집 UV경화 접착식 강화유리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