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폰 추천: 샤오미 미믹스2 샤오미 A1 직구 구입 후기 (샤오미 A1 안투투 점수), 샤오미 홍미노트5

2018. 4. 7. 17:55모바일 📱Mobile

반응형

다양한 스마트폰 기기를 사용해보면서 느끼는 것은 이제 스마트폰도 굳이 아이폰이나 삼성 갤럭시를 고집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성비가 괜찮은 샤오미 폰들이 디자인과 접근성 또한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지금 이 시점에서 직구하면 좋은 샤오미 폰 2종을 간략히 추천해볼까 합니다.


[업데이트]

신제품들이 출시되어 이전세대 제품들이 품절된 관계로 샤오미 미믹스3, 샤오미A2, 홍미노트7 구입링크로 수정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샤오미 미믹스2 (Xiaomi Mi Mix2)

:: 샤오미 미믹스3 직구하러 바로가기 ::


가장 먼저 베젤리스폰으로 유명한 샤오미 미믹스2(Xiaomi Mi Mix2)입니다. 스펙과 가격을 살펴보면 스냅드래곤 835, 램 6GB, 내장용량 64GB 라는 고성능 모델을 40만원대라는 가격대에 직구가 가능합니다.


가격이 내려간 이유는 신제품 샤오미 미믹스2S가 얼마전 공개되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실속을 차리기 위해서는 무조건 신제품을 고집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저렴해진 샤오미 미믹스2의 메리트는 더 높아졌습니다.



▲ 베젤없이 미려한 샤오미 미믹스2 디자인


스냅드래곤 835의 성능은 갤럭시S8에 준하기 때문에 왠만한 고사양 게임도 넉넉하게 돌릴 수 있죠 ^^ 듀얼 유심을 지원하기에 해외여행시에도 유리합니다.


단점이라면 3.5mm 이어폰 단자가 없기 때문에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 그리고 microSD 슬롯이 없어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한다면 64GB 용량모델 대신 128GB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샤오미 미믹스2, 램 6GB / 64GB 모델 기준으로 40만원대에 직구가 가능하다

:: 샤오미 미믹스3 직구하러 바로가기 ::


샤오미 미 A1 (Xiaomi Mi A1)


▲ 20만원대에 직구가 가능한 스마트폰, 샤오미 A1

:: 샤오미 미 A2 직구 페이지 바로가기 ::


샤오미 MIUI OS 대신 구글 안드로이드 OS 레퍼런스폰으로 출시된 샤오미 A1의 인기는 아직도 높습니다. 저 또한 글로벌버전 샤오미 A1를 2대 직구를 해서 사용해보고 지인들에게 추천해왔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고사양 게임을 돌리지 않는 이상 이 정도의 가성비 뛰어난 스마트폰은 없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 64GB 모델을 기준으로 직구를 하면 2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니까요.



사양을 살펴보면 스냅드래곤 625 AP, 램 4GB, 내장용량 32GB~64GB, 듀얼 카메라 등등입니다.


▲ 듀얼 렌즈로 아웃포커싱 촬영도 가능하다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7+와 유사한 소프트웨어 후처리 방식)


▲ 3.5파이 이어폰 단자도 있고...

(충전은 USB Type-C)



▲ 듀얼심 장착은 이렇게!


▲ 5.5인치 대화면으로 만족도가 상당한 편!


아래는 샤오미 A1 안투투(Antutu) 및 긱벤치(Geekbench) 벤치마크 점수 결과입니다.


▲ 긱벤치의 경우 멀티코어 4278점 / 안투투는 77340점


샤오미 A1은 효도폰으로도 좋고, 폰으로 전화 기능과 동영상 보기, SNS등 간단한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NFC와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다는 것을 꼽을 수 있겠네요 ^^


▲ 샤오미폰에서 한글 입력을 쉽게 하기 위해 'Google 한국어 입력기'를 사용해보자


참고로 샤오미 A1 글로벌 버전에서 한글 입력을 편하게 하는 방법은 구글 한국어 입력기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기본 키보드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 가성비 좋은 샤오미 폰 중 갑으로 손꼽히는 샤오미 A1

:: 샤오미 미 A2 스마트폰 직구하러 바로가기 ::


스마트폰도 이제 직구가 대세로 자리잡는 것 같은데요. 가성비 좋은 샤오미 스마트폰을 찾고 계셨다면 샤오미 미믹스3샤오미 A2 두 모델을 기준으로 자신에게 맞는 폰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샤오미 홍미노트5 (스냅드래곤 636 AP)


▲ 스냅드래곤636 AP로 성능과 카메라 화질 향상을 이룬 홍미노트5

:: 샤오미 홍미노트7 글로벌롬 버전 최저가 직구하러 바로가기 ::

추가로 샤오미 홍미노트7 신제품도 출시되었습니다. 홍미노트7는 후면 카메라 보다 전면 카메라에 더 높은 화소수의 카메라를 탑재하여 셀카에 특화되어 있고, 스냅드래곤 660 AP로 성능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글로벌롬 버전이 출시되어 이제 가성비 끝판왕급에 가까운 샤오미 폰이니 스마트폰 직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눌러 제품 구입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


[관련글]

샤오미 Mi 6X (Mi A2) 발표, 스펙과 가격은?

무선 마우스 추천, 로지텍 G903 게이밍 마우스 직구하기

샤오미 빔프로젝터 직구 해볼까? 샤오미 레이저 프로젝터 가격 및 최저가 쿠폰 공유

샤오미 노트북 프로 직구하기 (Xiaomi MiBook Pro) 최저가 구입하는 법

아이폰X 홍콩판 직구하기

샤오미 홍미노트5 글로벌롬 직구 가격은?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