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부추빵 구입 후기

2018. 7. 8. 17:42일상🤔Scribble

반응형

이번에 잠깐 대전에 갈 일이 있어서 유명한 빵집인 성심당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부추빵튀김소보로를 사기 위해 줄을 서야 하는 곳이죠.

저는 지나던 길에 사가야 해서 대전역에 있는 성심당을 방문했습니다.

대전에서 부추빵을 파는 성심당은 총 3곳이 있다고 하네요. 성심당 본점, 대전역점, 그리고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있는 성심당, 이렇게 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기차를 타기 위해 갔었던 대전역점이구요. ^^

▲ 비오는 날, 대전역...

역 내에서 성심당을 찾아가보니 '튀김소보로 구매는 안쪽으로 쭉 이동해주세요~'라는 안내말이 있더군요 ^^

안쪽은 꽤 분주합니다. 빵 종류가 많기도 하고... 인기가 있는 곳이기도 하고... 역이기에 기념품을 사기 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들르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이겠죠? ^^

안쪽으로 가보니 정말 튀김소보로와 부추빵만 따로 파는 코너가 있더군요. 잠깐 줄을 서서 기다리면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을 보니 튀소 세트, 형제세트 등등이 있더군요. 저는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이 5개씩 들어있는 일석이조세트 (20,800원)를 구입했습니다. ^^

▲ 튀김소보로 & 부추빵 가격표 참고!

▲ 구입완료!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이 알차게 들어있네요 ^^

먼저 부추빵부터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음... 처음 먹어봤을 때보다 더 맛있었어요. 부추빵은 만들어진 후 빨리 먹어야 100% 맛을 만끽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

뒷면에는 재미난 SNS 후기 멘트들이 쓰여져 있습니다. 자 이제 튀김 소보로를 먹어볼 시간!

바삭하면서도 안에는 팥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맛있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빵을 먹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나중에 대전에 가게 되면 꼭 한 박스 더 사와야 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