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 하늘을 올려다 보며 뮤직비디오 / 소라오미아게타 空を見上げた MV(そらをみあげた) / 태양의토마토

2010. 8. 8. 14:19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윤하 :'하늘을 올려다 보며' 뮤직비디오 
空を見上げた MV (そらをみあげた)


- 다운로드 가능한 윤하의 새로운 음악, 空を見上げた (SorawoMiageta) -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국내 뮤지션, 윤하의 새로운 노래가 일본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욱 반가운 것은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만들어졌다는 것이죠 ^^; 뮤직비디오도 역시 같이 감상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음... 저는 일본어가 조금 짧아서.. 그리고 일본방송을 잘 모르지만, WetherNews Live라는... (기상예보방송인가...?)에서 서포트송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 그런데 음악은 정말 멋집니다. ^^
날씨와 관련된 음악이라서 그런지, '하늘을 올려다 보다' 이외에도 태양의 토마토 '太陽のトマト’라는 곡도 업데이트 되었네요 ^^ 와우.. 윤하 팬분들이시면 놓치지 말고 감상해보세요 ^^;



대략 번역하면... : 5월 12일 수요일 weathernews live방송에서 게스트롤 출연한 가수 윤하씨와 토크중 서포트송을 만들어보자는 것이 급결정되었습니다. 서포트송을 제작하면서... 하늘을 통해 연결되어있는 사람들을 표현하고, 들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그리고 노래를 들으면서 우연히 하늘을 올려다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담겨있는 곡이 되었습니다. 이 음악은 서포터들 모두가 참여해서 만들면 좋겠다라고 생각되서 모두의 참여로 만들어졌다는 것 같군요 ^^; (4000명이 쓴 작사를 모두 편집해서 하나의 곡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 뮤직비디오는 그냥 감상하실거면 Windows, 아이팟에서 보실거면 Mac으로 다운로드 하면 된다 -
(mp3 음악은 오른쪽에 두개의 버튼을 누르시면 받아집니다. ^^)



 
<소라오미게타 뮤직비디오>
( 空を見上げた )

- 윤하는 맥프로를 쓰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뉴맥북이 나왔다... ^^ -









- 갑자기 올림푸스 Pen 이 갖고 싶어지네요 ^^; -





- 참고로... 이 소식을 접한것은 역시 트위터 덕분입니다. ^^ -





 
* そらをみあげた 음악 정말 좋네요 ^^
뮤직비디오를 보면 정말 가사가 나오는 그 때
하늘을 올려다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

[관련글]

윤하 인스타그램 라이브 실시간 방송 영상 캡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