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게임] 'Fishes' : 나만의 수족관 만들기 게임

2010. 8. 13. 22:28모바일 📱Mobile

반응형

[아이폰 어플] 아이폰 게임 'Fishes' 나만의 수족관 만들기 게임



요즘 We Farm과 함께 푹빠져 열심히 하는 게임 중 하나인 Fishies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케릭터에 반해서 시작했는데~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ㅋㅋ
(PlayMesh 사의 아이폰/아이팟터치 용 게임어플입니다^^)



[나만의 개성있는 수족관을 꾸밀 수 있습니다]
 
 

[하루 한번 물고기를 트레이닝 시켜 레벨업 시킬수도 있고,
다 자란 물고기는 짝을지어주어 새끼를 낳게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어항에 옮기거나, 팔수도 있죠^^]
 
 


[그리고 낚시 미니게임까지! 에너지가 제한적이기는 하나,
미끼를 사용하여 낚은 것은 내가 가질 수 있다는 장점]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레벨도 11밖에 안되고.. 친구도 거의 없다는...ㅠㅠ
혹시 Fishies 하고 계신분들있나요?
 
있으시면 "Bluerain09" 친추부탁드려요!! ㅋㅋ
친구되면 선물 매일 보내드리도록 노력할께요~~~ ^^
 
 
더 멋진 수족관을 함께 만들어요!!!!!



* 친구가 50명이 넘어서 더 이상 친구추가가 안되네요 ㅜㅠ;
50명 이상으로 게임이 업데이트가 되면 다시 글 남기겠습니다. ^^



// Written by Blurain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