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포어 타이트닝 팩

2011. 1. 13. 00:14일상🤔Scribble

반응형

녹차와 레몬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포어 타이트닝 팩

 

- 저번 m.a.s에서 받은 선물로 써보고 만족하여 신청한 로쥬키스 포어 타이트닝 팩 (Pore Tightening Pack) -



로쥬키스 (ROJUKISS)가 어떤 뜻인가 참 궁금했었는데
로쥬키스는 로미오(Romeo)와 쥴리엣(Juliet)의 키스(Kiss)를 합성한 말로 "첫키스의 감미로움으로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있는 브랜드명이라고 합니다^^

포어 타이트닝 팩은 모공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며, 늘어진 모공을 조여주어 트러블을 방지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팩입니다.
한 세 번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얼굴이 정말 환해지네요
정품은 150ml 로 19,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저렴한 편이고요..
로쥬키스의 다른 기능성 화장품들도 대부분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해주어야 겠습니다 ^^;



- 예쁜 비닐백에 담겨온다 -





 





- 황금색이 포인트인 타이트닝 시리즈 중 하나 -









그럼, 이제 안의 내용물을 한번 볼까요?




처음에 어떤 색일지 마구마구 궁금했었는데..
헛.. 기대와는 달리 녹색빛이더군요. (전 투명하거나, 케이스 색처럼 황금빛이 나는.. 꿀같은 색일거라 생각했거든요)
머드팩과 비슷한 색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녹차 추출물이 들어가서 그런거겠죠?

향은... 녹차, 레몬, 라벤더, 로즈마리, 카모마일 등등 향기가 나는 추출물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허브향 같은게 날 줄 알았는데 이역시 의외로 아무런 향도 나질 않더군요^^;; (제가 냄새에 민감한 편인데.. 정말 아무런 향도 나질 않아요)


사용법
먼저, 따뜻한 물로 살짝 마사지를 하며 세안을 하여 모공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팩을 눈과 입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골고루 펴발라 주고 15분에서 20분 정도만 기다려주신 뒤,
미온수에 살~살 깨끗이 닦아내주시기만 하면 OK! 입니다


입자도 매우 고운데다가 수분도 많아 발림이 매우 좋습니다.
모공이나 잡티가 그대로 드러날정도로 (?!) 부드럽게 발립니다. 콧잔등과 코밑을 바를 때 다른 제품들은 향이 코를 찔러서 조금 역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향이 없는 덕에 편하게 바를 수 있었네요.

저는 효과를 빨리 보고싶은 마음에;; 과도하게 바르는 경향이 있지만.. (제가 바른 양보다는 살짝 얇게 발라주셔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도 꼼꼼하게! 살짝 두꺼운 듯 발라보았습니다.
약 15분정도 지났는데도 얇게 발린 부분만 금새 마르고, 두껍게 발린 부분은 여전히 수분기가 많더군요.






이제, 미온수로 깨끗이 닦아내기시만 하면 끝!
그냥 물로만 닦아내는 건데도~ 금방, 잘 닦입니다
모공에 군데군데 있던 노폐물들도 싸악 없어지고.. 피부도 한결 밝아지는걸 알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잘 티가 안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그 느낌을 아실거예요 ^^;






제 피부가 많이 민감한 편이어서 조금이라도 독하거나, 강한 제품은 쓰지를 못하는데, 이 제품은 전혀 그런것이 없네요.
씻어내고 난 직후에만 살짝 피부가 울긋불긋해지는데, 금새 가라앉더군요. 스킨과 로션을 바를때쯤엔 이미 다 가라앉아서 아무렇지도 않아요.


포어 타이트닝 팩... 효과가 바로바로 눈에 보이는 것 같아서 참 마음에 든 제품입니다.
로쥬키스의 다른 라인제품들도 한번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건조해서 피부트러블이 늘 신경쓰이는 겨울. 꼭 필요한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2~3번 정도 사용하는것이 가장 적절하고요~^^ 아직 많이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한 한 달정도 사용하다보면 더 확실한 효과가 나타나겠죠? ^^; 
더 깨끗한 피부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