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만 전문으로 리뷰하는 블로거가 있다? : 삼각김밥 리뷰 블로거

2011. 12. 4. 10:44맛집🍧Food

반응형
아주 예전에...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기 이전에 PC사랑이란 잡지를 즐겨봤습니다. 항상 컴퓨터 실력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자신감이 그 잡지를 통해서 생겨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당시 블로그가 여기저기서 생겨나기 시작하면서 드디어 인기 블로거들도 조금씩 나타나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그 시절에는 정말 재미난 블로깅이 가능한 때였죠 ^^ 암튼 잡지 PC사랑에서 '놓치면 후해할 블로그 30선'을 매달 부문별로 선정해서 소개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 찾아보니 월간 PC사랑 2006년 12월 호였나 보군요 :)

그 중 꽤 특별한 블로그가 제 눈에 들어왔는데... 바로 삼각김밥 맛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삼각김밥 블로거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 생각이 나서 저도 삼각김밥 맛을 오늘 잠깐 리뷰해 보려고 편의점에서 2개를 골라잡았습니다.

- 오징어 동그랑땡과 아몬드 참치.. -


일단 간단하게 맛을 평가해 보자면... 아몬드 참치? 조금 부드러운 마요네스 소스와 참치가 어우러진 맛이 나네요. 아몬드 향이 강하진 않습니다. 아몬드는 아주 조금 들어갔겠죠 ^^

오징어 동그랑땡은... 무언가 표현하기 어려운 맛이었습니다. 오징어를 먹고 있는 것 같은데 강렬한 인상의 맛은 없네요 ㅋㅋ



>> 본론으로 돌아와서...

예전에 재밌다고 생각했던 삼각김밥을 리뷰하는 블로거가 아직도 여전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더군요 ^^ 궁금해 하실까봐 알려드리면... 이글루 블로거신 '다인의 편의점 이것저것'을 운영하고 계신 다인님입니다. 삼각김밥에 대한 글만 600개가 넘으니... 정말 그 분야에서 지존이신 분이죠 ^^ 전 그렇게 많은 종류의 삼각깁밥이 있는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

오늘도 다양한 편의점 먹거리를 리뷰하고 계신 걸 보고 참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로그를 몇년씩 운영하는 것은 사실 매우 힘든일이라 운영이 중지된 블로그도 참 많은데... 6~8년 블로깅을 이어서 할 수 있는 스태미나는 과연 어디서 오는 걸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