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 안심통화 요금제 이벤트 (SKT 해외로밍 경품 이벤트)

2013. 2. 18. 11:21모바일 📱Mobile

반응형

오늘은 로밍과 관련된 이벤트를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도 홍콩여행을 생각 하고 있어서 그런지 T로밍 이벤트에 눈에 들어오네요.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이벤트 자체는 T 로밍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One PassT 로밍 안심통화 요금제입니다. 


T 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요금제는 아시다시피 T 로밍이 지원하는 88개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플랜이죠. 해외출장이나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옵션인데 하루 900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 통신이 가능하다니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다. 해외여행에서 아무리 좋은 호텔에 가도 와이파이가 안잡히는 곳이 많더군요.. ^^ 이건 무제한이니 평소 국내에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처럼 활용하기 좋겠죠.


T 로밍 안심통화 요금제는 이벤트기간에 관련 앱만 다운받아도 1만원 체험권과 경품 응모용 마일리지 3000 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해외에서 한국으로 통화할때 국제전화번호를 누를 필요없이 통화할 수 있고, 사용금액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고 하니 편해보입니다. (몇년전 미국에 갔었을때 이 서비스들을 알았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ㅋㅋ)


매일 250포인트씩 모으자


(이벤트 기간은 2013년 3월 3일까지)


어쨋던 T 로밍(SKT) 사이트에 매일 휴대폰 인증으로 로그인 할때마다 50마일리지씩 모을 수 있고, 퀴즈를 풀면 200마일리지이니 하루에 기본 250마일리지씩 모을 수가 있네요. ^^ 해외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요금제에 가입하시고 50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하세요 ^^


이렇게 매일 마일리지 250씩 모아서 다음 상품을 응모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쓰시는 분들은 27일까지 관련앱(T로밍 안심통화 App)만 설치해도 3000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으니 더 유리하네요 ^^


스타벅스 바닐라 라떼라 도미노피자가 탐나네요 ㅋㅋ




> 이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 된 것인데... 퀴즈는 꼭 당일에 풀지 않아도 이전 퀴즈들을 날짜를 클릭해서 응모할 수 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전 퀴즈들을 몽땅 풀면 마일리지를 팍팍 쌓아서 원하는 경품을 응모할 수 있겠네요.


예전 퀴즈들도 모두 풀어서 마일리지를 쌓자



홍콩여행을 준비하다보니 T로밍 이벤트 정보는 많은 도움이 되는군요. 특히 T로밍 안심통화 요금제는 앱을 받으면 1만원 무료 체험권이 나오는데 일본 로밍을 기준으로 40분정도 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통화량이 많지 않은 분들은 해회로밍을 하면서 T로밍 안심통화 1요금제(만원)을 적극 활용하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외에 로밍을 한 후 전화통화를 할때면 혹 요금이 많이 나오는 것이 아닌가 조마조마하게 되는데, 안심통화 요금제는 정액제로 가입한 요금제에 한해 통화량이 차감되는 것이라서 믿음직 하네요.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서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다니 해외에 자주 나가시는 분들께는 필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T 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요금도 꼼꼼히 따져보니 해외에 있을때 데이터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 꼭 체크해봐야겠습니다. ^^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 해당 이벤트는 2013년 3월 3일까지이니 마일리지 모아서 경품에 도전해보세요 ^^ 

저도 퀴즈를 모두 풀어서 2000마일리지 정도 모았네요. :)

 

[관련글]

해외여행 떠나기전 데이터 로밍 원천차단 설정하기 (SKT 티로밍 데이터 요금 폭탄 방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