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이벤트 후기 (세상에 너를 각인시켜라) @ 베가 서비스센터 종로 라츠

2013. 6. 26. 17:48일상🤔Scribble

반응형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이벤트에 대해서 간단한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 이번에 특별 이벤트로 아티스트의 작품을 각인할 수 있는 '세상에 너를 각인시켜라'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팬택 베가 서비스센터를 다시 찾았습니다. ^^



:: 베가 아이언, 세상의 너를 각인시켜라 Signature 이벤트 ::

2013년 7월 14일까지 응모, 레이저 각인서비스는 계속~


베가 아이언이 나오면서 팬택은 '백아연 서포터즈' '땡큐 베가' '베가 크루'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유저들의 참여율이 높은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보기가 참 좋습니다. 


이번 시그니처 이벤트타투아티스트와 캘리그래퍼의 특별한 문양&문구를 베가 아이언 메탈 프레임에 각인시키는 이벤트와, 가장 멋져보이는 각인을 투표하면 해당문양이 새겨진 베가 아이언을 추첨해 증정하는 2가지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꼭 응모해보세요 ^^



아무튼 저는 마음에 드는 문양을 레이저 각인 받기 위해 직접 팬택 서비스 센터, 종로 라츠(Lots)에 찾아갔습니다. ^^ 레이저 각인 서비스는 전국 6곳에서 받을 수 있는 참고하시길... :)




* 베가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 http://www.pantechservice.co.kr/center/search/list.sky

(위에 페이지에서 지역으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베가 서비스센터 @ 라츠(lots) 종로점



레이저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팬택 서비스센터를 겸하고 있는 종각 라츠(Lots)가 가장 편한 듯해서 찾아갔습니다. ^^ 종각 4번출구로 나와서 젊음의거리로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죠 ^^ 이곳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센터가 있습니다.



팬택 서비스센터 정문



IT기기를 사용하면서 많은 AS센터를 방문해봤는데, 이곳 팬택서비스센터 종로점은 시설이 매우 잘 되어있고 쾌적합니다. 직접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편의시설이 참 잘 되어있어요 ^^


그리고 직장인들을 위해서 야간시간 AS서비스도 운영되고 있는 것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평일에는 오전 0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토요일도 오후 3시까지 연장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네요. (일요일은 휴무)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타투이스트 Novo * 캘리그래퍼 다자란소년)



아무튼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베가 아이언에 새로운 각인을 새기기 위해서 타투아티스트의 문양이냐 아님 캘리그래퍼의 유려한 문구냐를 고민해야 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캘리그래피를 새길까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타투문양도 좋을 것 같더군요 ^^


아마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캘리그래피를 선택하실 것 같고, 약간 화려한 것도 좋다는 분들이 타투아티스트의 작품을 선택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쨌든 저는 Novo님의 아트인 Tribal See를 선택했습니다. :)


'세상에 너를 각인 시켜라!' 문구가 참 마음에 와 닿는다.


목업 샘플들 ^^


오후 2시정도에 방문해서 그런지 이미 기다리고 계신분들이 3분정도 계시더군요 ^^ 캘리그래피는 금방 되는 것 같은데, 타투문양은 윗면 아래면 4면에 전부 레이저 각인을 하느라 조금 기다린 것 같습니다. 3분 정도 하시는데 한 3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평균 10분정도?)


기다리는 동안...


번뜩이는 베가 아이언








화려한 문양이 들어갈 것을 예상하다보니 이리저리 돌려가며 사진을 찍는데 열중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제 차례가 왔습니다. ^^ 

운명의 시간이네요 :)


지징, 지징, 각인 중 (실제로는 무음)



짠, Tribal See 타투아티스트 문양이 들어간 제 베가 아이언을 공개합니다.


Before / After




멋지죠? ^^ 그냥 놓고 보기만 해도 간지가 납니다.

참고로 블랙으로 새겼습니다. ^^


보석처럼 빛나는.. ^^




이번 시그니처 이벤트 덕분에 베가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남과 다른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니 더 애착이 가네요. 팬택 서비스센터의 야간시간 연장운영 정책도 유저들의 편의를 더 넓혔다는 점에서 매우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얼마전 베가 기프트팩 (VEGA Gift Pack)을 통해서 기존 베가 스마트폰 시리즈(베가 넘버6, 베가R3)의 지속적인 지원 및 OS 업그레이드 계획도 발표되었는데, 기존 베가 유저들이라면 역시 반길만한 소식이니 참고하세요 ^^


베가 아이언은 정말 경쟁력있는 스마트폰입니다. 까다로운 제 취향을 만족시킬 정도니까요 :)



* 이 글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