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CF 패러디 '단언컨대' (베가 이병헌 / 왕뚜껑 김준현)

2013. 7. 25. 10:52일상🤔Scribble

반응형

제 블로그에는 가끔 마음에 드는 CF와 IT와 관련된 패러디 영상을 소개해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팬택 베가 아이언 CF의  패러디 CF인  팔도 왕뚜껑 CF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팬택의 이번 베가 아이언 CF '메탈에게도 영혼이 있다면'이란 이병헌씨의 나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베가 넘버6 광고'단언컨대, 세상을 본다는 것은 가장 큰 축복입니다'라는 멘트가 참 인상 깊었는데 이번 Vega Iron 광고도 사뭇 분위기가 멋지더군요. 


그런데 이 CF의 영상의 재미난 패러디 CF가 등장했습니다.  ^^



뚜껑에게도 영혼이 있다면?





- 단언컨대 뚜껑은 가장 완벽한 물체입니다 -


바로 왕뚜껑 CF 입니다. TV에서 이미 보신 분들이 계실 지 모르겠네요. 저는 왕뚜껌의 동그란 프레임이 물에 잠겨 완성되는 장면에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베가 아이언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앤들리스 메탈에 관한 멘트가 위트있게 왕뚜껑으로 이어지네요 ^^


아래 영상은 베가 아이언의 원래 CF영상입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두 CF에 출현한 여자배우는 같은 분이라고 하네요. 



- 단언컨대, 메탈은 가장 완벽한 물질입니다. -




이 CF 패러디 제의는 팔도가 팬택에 연락을 넣어 성사된 케이스로 아주 오래전 스카이 뮤직폰 CF때에도 스카이의 It's differect 슬로건을 It's delicious라고 바꾸어서 패러디 광고를 히트시킨 전통이 있다는군요. 해당 영상을 찾아보니 기억이 새롭습니다. :)





:: 지다넷 뉴스기사, 베가아이언-왕뚜껑 패러디 CF 뒷 이야기 ::

:: 조선일보, 이병헌 김준현 언급, “’단언컨대’가 이렇게 뜰 줄은…”



뉴스 기사를 읽어보시면 촬영 로케이션과 동일인 여자배우 섭외 등 재미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나레이션 멘트도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고... ) 얼마전 SBS 한밤의 TV연애에서도 이 베가 아이언 패러디 CF의 영상이 화제로 방영되었네요, 이병헌씨와 김준현의 상대역을 연기한 신인배우 '윤서'님의 인터뷰와 함께 '김준현의 이병헌 따라잡기'로 소개되었습니다.


-SBS, 한밤의 TV연애에서...-


이병헌씨가 최근 인터뷰에서 '김준현'씨의 패러디 CF를 인기를 언급하면서 '단언컨데'가 이렇게 뜰줄은 몰랐다는 멘트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잘 만든 CF와 패러디 CF가 화제가 된 재밌는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