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케네카드2 브라운 카드 수령 후기

2017. 12. 30. 21:36핀테크👓Business

반응형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가 함께 콜라보해서 탄생한 케네카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꽤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매월 24만원이라는 사용 실적만 채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2%를 적립할 수 있기에 꽤 실용적이기도 헀는데요.

이번에 비자(Visa) 카드로 나오면서 해외결제가 가능해졌고, 30만원 한도 후불교통카드가 되는 두번째 버전, 케네카드2가 나왔더군요.

그래서 얼른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K뱅크)

종류는 브라운, 샐리, 쵸코, 코니, 이외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지 않은 것도 있는데... 저는 당연히 브라운 카드로 신청했습니다.

혜택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전월실적이 아닌 당월실적 24만원이면 1.2%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적어도 매월 2880원을 돌려받는 셈이죠.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가능)

교통카드로 사용된 금액은 아쉽게도 포인트 적립에 해당되지 않지만, 발급 이벤트로 한번만 교통카드로 활용하면 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죠.

그리고 이벤트기간인 2018년 1월 31일까지 해외결제 금액은 두배적립이 되어서 2.4%이기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클라우드, 아마존, 페이팔, 어도비, 에어비앤비, 드롭박스 등 대부분의 해외결제 건은 모두 케네카드2 Visa 카드로 변경해두었습니다. :)

▲ 왼쪽은 케네카드1, 오른쪽은 케네카드2 (VISA)

▲ 브라운카드, 샐리카드

참고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1과 2는 실적인 중첩됩니다. 케네카드1에서 15만원을 쓰고, 케네카드2에서 9만원을 써도 당원 24만원 실적으로 인정된다는 뜻이죠.

저는 2018년에는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체크카드만 사용할 예정인데요. 케네카드2를 주력 결제 카드로 찜해두었습니다. :)

:: 케이뱅크 가입하고 5000원 받기 ::

 

[관련글]

케이뱅크 본사 건물 탐방 후기 @ 광화문 더케이트윈타워

케이뱅크 정기예금 적금 이자 특판 이벤트 중, 코드K 정기예금 가입

라이언 체크카드 수령 후기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적금으로 짠테크 저축 습관 기르기, 돈 모으기 재테크 프로젝트 시작

케이뱅크 페이스아이디 (바이오인증, 지문인식 로그인) 설정하는 법

카카오페이 카드 (비장의 라이언카드) 신청 후기, 일반형 마일리지형 혜택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