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 청혼 / Gee / 원하고 원망하죠 / Lonely / 나에게로 초대 / 꽃피는 봄이오면 (음악여행 라라라) / 윤하 졸업

2011. 9. 10. 23:04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유튜브를 들어가면 가끔씩 검색해보는 검색어가 있습니다. 바로 'Younha' 인데 저에게는 국내 가수중 좋아하는 거의 유일한 가수인 셈이죠. ^^ 최근 소속사와 문제가 있다는데, 힘냈으면 좋겠네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다가, 윤하가 부른 다른 가수들의 노래 몇곡을 찾아냈습니다. 전에도 몇몇 팝송을 부르는 것은 많이 들었는데, 국내가수들의 곡은 색다르면서도 매우 정감있게 들리네요. 2년전에 방영된 음악여행 라라라지만 지금 들어도 참 좋네요 ^^

정작 그녀가 지금 활동하고 있는 FM라디오 프로그램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한번도 청취해본 적은 없지만... FM에서 부른 곡들은 윤하의 잇송이라고 하나 보군요.





*Younha - 청혼 (이소라)






* Younha - Gee (소녀시대)





* Younha - 원하고 원망하죠 (As One)





* Younha - Lonely (2ne1)





* Younha - 나에게로 초대 (정경화)





* Younha - 꽃피는 봄이오면








* 콘서트 영상 : 흐린 기억 속에 그대 (현진영)





* 보너스로, 2010년 4월 24일 직접 찍은 윤하 공연 동영상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후 어쩌다가 알게된 정보로 가게된 과학박물관 콘서트..
 째즈 피아니스트 진보라 이후 나와서 몇곡 부르고 갔었다.. .^^ 내가 군대가기전에 본 마지막 윤하 콘서트)






[윤하 관련 예전글]
2010/10/30 - [일상☆Scribble] - 오늘은 윤하의 콘서트날 Time2Rock (10월 30일)
2010/08/08 - [매거진☆Life] - 윤하 : 하늘을 올려다 보며 뮤직비디오 / 소라오미아게타 空を見上げた MV
2007/10/21 - [매거진☆Life] - 윤하 1.5집



- 이런 사진을 누가 모은거지... -


(출저: http://twitpic.com/60bk9u/full)




<윤하 졸업했나...>
2011년 8월 30일... 윤하 졸업(!)

(이미지출저 : http://goo.gl/yF1JQ )



이런 나보다 먼저 졸업을 하다니...



<윤하 - Don't Wanna Miss a Thing>
(2011-11-19 추가)






*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관련글]

윤하 인스타그램 라이브 실시간 방송 영상 캡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