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마트 편의점 음식 : 치킨초밥 후기

2012. 8. 3. 00:32맛집🍧Food

반응형


블로그에 음식리뷰가 넘쳐나는군요. 이러다가 음식 전문(?) 블로그로 거듭나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


뭐 아무튼... 치킨초밥이라는 메뉴가 있더군요. 항상 있는 메뉴인지 아니면 복날이라 한시적으로만 있는 메뉴인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던 원하는 샌드위치가 없을때 이런 새로운 먹거리를 도전해보게 됩니다. 


복날이라고 3000원에 핫식스를 끼워주는 이벤트에 혹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패밀리마트 편의점에서 이런 도시락형 음식을 먹어보는 것은 또 처음이네요.



핫식스는 그냥 준다고... 그럼 먹어봐야지.. ㅋㅋ



양념치킨구이가 토핑이 되어있고... 붉은색으로 보이는 것은 생강 슬라이스




소스는 꽤 짭짤...



일단 평가를 하자면... 개봉을 한 후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는 것이 좋습니다. 1분만 살짝 돌려도 꽤 먹을만 하더군요. 치킨과 야채를 밥과 함께 먹는 맛도 괜찮고... 간장소스도 밥과 함께 비벼먹으면 맛이 꽤 좋은 편입니다. 


아 근데 저 분홍색의 얇게 슬라이스된 생강은 씹으면 생강맛이 좀 강하더군요. 처음에는 상큼한데 계속씹으니 맛이 꽤 강했습니다. 생강맛을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밥과 잘 곁들여 먹는 기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3000원이라는 가격을 가지고 있으니... 주위에 3~4000원에 끼니를 때우기 어려운 곳이라면 먹어볼만 하네요. 만약 주위 음식점이 비교적 저렴한 지역이라 4000원에 식사를 할 수 있다면 굳이 편의점에서 이런 식사를 할 필요는 없겠죠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