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라면] 꽃게짬뽕라면 시식기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

2012. 9. 11. 21:52맛집🍧Food

반응형

이마트에서 새로보는 라면이 있길레 한번 먹어봤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꽃게탕을 참 좋아했는데 라면 이름부터 호감이 가는 라면이네요.


풀무원라면 자연은맛있다 시리즈의 한 종류인가 본데, 풀무원은 튀기지 않은 건면을 주로 내놓는 것 같습니다.


꽃게짬뽕


기름에 튀기 잖아 몸에도 맛있다. ㅋㅋ


일반 면보다 약간 더 끓여야 하는 것도 같고... 어쨌던 면은 꽤 맛있네요 ^^




맛을 평가해보자면, 살짝 매운 꽃게탕맛이 약간 살아있습니다. 물론 진짜 꽃게탕다운 깊은 맛은 아니지만 나름 칼칼하고 시원한 맛을 잘 살린것 같네요. 이것으로 이제 더 이상의 라면 맛 후기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이것이 저의 마지막 라면 시식기가 될 것 같네요.


그 이유는 아시다시피.. ^^ 이제 군인이 아니라 민간인이 되었으니 라면 후기 같은 포스팅으로 아까운 시간을 허비해서는 안되겠죠 ^^


그 동안 Food☆Taste 카테고리의 글들은 제가 군인이었을때 맛본 민간인의 음식을 테마로 한 것이라... ^^ 라면과 같은 음식 후기는 이제 더 이상 올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내용추가

다시 먹어보니 오징어짬뽕면같은 맛도 있네요. 해장용(?) 라면으로도 꽤 추천할만 합니다. ^^


[관련글]

해장라면 추천, 풀무원 육개장 칼국수 라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