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소개 & 연락처

2012. 9. 21. 2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진과 컴퓨팅, IT, 영화, 웹, 소셜미디어, 디자인, 경영, 마케팅...
관심분야가 매우 넓고 다양한 'Minseok'의 블로그 입니다.

이 블로그는 다양한 관심사와 경험을 함께 나누고자... 운영하고 있는 여러 블로그 중 하나로 활용하고 있었고... 빠른 정보를 정리하는 Quick_Blogging_ 형태로 발전시켰습니다.

이후 티스토리 2012 우수블로거 선정되면서 조금 다른 목표 재설정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은 마구잡이로 개인적인 생각과 컨텐츠를 정리하는 낙서장 형태로 운영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래서 이 블로그는 '성장'을 목표로 하여 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나가는 과정을 담기로 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의 첫 개설의도는 그냥 제가 쓰고 싶은 글을 마음껏 쓰고자 '블로그 실험실'이라는 부제를 붙였지만,

이제는 '성장'이라는 큰 키워드를 중심으로 스토리와 지식정보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프로필]

남미에서 11년동안 어린시절을 보냈고 한국으로 돌아와 성균관대 경영학과에 진학하여 경제학을 복수전공으로 이수하였습니다.

2008 네이버 사진 파워블로거로 활동하다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IT연구원으로 발탁되어 1년간 Telecom Italia Future Centre IT 연구원으로 근무하였습니다.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자원입대 하여 카투사로 군복무도 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블로거 기자, 월트디즈니 코리아 Disney Interactive 근무 등 한국에서 다양한 사회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계속 그냥 블로거일 겁니다. ^^ 
되도록이면 파워블로거가 아닌, 정보과 경험을 나누는 쿨 블로거로 말이죠.

최근들어 해외 기업/업체 로부터 업무 제휴 제안을 받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Recently I'm getting many article / review requests from overseas corporations.

한국 IT블로거의 리뷰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If you are looking for a freelancer Korean IT blogger, don't hesitate to email me.
You can find my contact below.


[Contact Information]

이메일: linkwind@gmail.com
* 이메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급한 문의사항이나 제휴관련 연락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

Facebook / Instagram


Last Update : 2018.1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