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징거더블다운 (빵 없는 치킨버거/햄버거)

2012. 12. 18. 21:44맛집🍧Food

반응형

KFC에서 새로나온 신제품인 징거더블다운 버거, 빵이 없는 햄버거로 특이한 모습을 하고 있는 이 음식은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오랜만에 KFC에 다녀왔습니다.


종각 어딘가 KFC


징거더블다운 콤보, 5900원이다.


가격을 보니 5900이네요. 콤보라고 해서 당연히 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도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군요 ^^ 징거더블다운와 콜라만 나옵니다. ^^


그럼 어디 한번 볼까..


마치 치킨만 들어있는 것 같지만.. ^^


일단 치즈 향이 진하게 나더군요. 안을 살펴보니 치즈와 햄이 들어있습니다. 야채는 없는것 같군요. ^^ 


맛을 보니 꽤 맛있는 편입니다. 살짝 매운 양념이 안에 배어있고, 고기에도 간이 되어 있고, 치즈도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약간 짠 것 같네요. 


음.. 너무 고기만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기름지고 살짝 느끼한 편입니다. 그래서 야채를 곁들여 먹는다면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KFC의 인기 사이드메뉴였던 코울슬로랑 같이 먹는다면 맛이 2배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빵이 없기 때문에 햄버거라기보다는 KFC치킨을 두개 집어서 먹는 느낌이고, 식감은 나쁘지 않아 맛있는 편입니다. 한번쯤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더군요. 다만 칼로리가 걱정되는군요 ^^ 일반 햄버거보다는 기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괜찮은데 뒤로 갈 수록 깔끔하게 먹기가 힘듭니다. ^^ 데이트할때 같이 먹기에는 부적합해 보이는걸요? ㅋㅋ



결론 : 맛을 100% 만끽하기 위해서는 코울슬로 같은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햄버거보다는 순살치킨 메뉴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어울릴 듯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