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암흑 원소로 세븐나이츠 아일린 6성 진화시키기 : 아일린 장비

2014. 10. 18. 21:05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에는 역시 모바일게임 포스팅이죠 :)


최근 몬길(몬스터 길들이기)보다 더 공을 들여서 플레이 하고 있는 세나(세븐나이츠) 에서 드디어 원소 영웅을 사용해 첫번째 6성 세븐나이츠를 진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세븐나이츠에서는 5종류의 '원소영웅'을 통해 해당 캐릭의 상위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이른바 '진화' 시스템이 있는데, 재료로 사용되는 원소 영웅은 요일 모험 지역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밖에 들어가지 못하니 5성에서 6성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원소 재료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원한다면 루비를 사용해서 요일 던전에 추가로 입장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많은 루비가 소비되니 효율적이진 못하죠.)


요일 던전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일반적으로 5성 덱으로 클리어 할 수 있는 난이도는 '보통' 모드 입니다. 보통 모드를 클리어 할 경우 2성 원소영웅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데... 2성을 3성으로 진화시키고, 3성을 4성, 5성으로 진화시키는 데는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 하죠 ^^


6성 세븐나이츠를 얻기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5성 암흑원소 영웅



▲ 5성을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5성 원소를 만들어야 한다

(풀강된 4성 원소 하나와 또 다른 4성 원소를 합쳐서 진화시켜야 한다는 뜻)


▲ 오랜 기간동안 공을 들여 드디어 Get 한 5성 암흑 원소

(대부분의 세븐나이츠가 '만능형' 이기 때문에... 만능형 진화를 위한 암흑 원소는 귀한몸이시다)


어찌되었든... 5성 세븐나이츠를 6성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암흑 원소가 준비되었으니... '아일린''스파이크' 중에서 먼저 6성으로 만들 세나를 신중하게 고려해봐야 했습니다. 고민 끝에 제가 선택한 6성 세븐나이츠는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입니다. 팀 전체의 물리 공격을 60% 높여주는 강력한 패시브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븐나이츠 중에서도 선호도 1순위를 자랑하고 있는 것이 6성 아일린이죠.



6성 세나 진화시키기 :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막상 5성 아일린은 6성으로 만드려고 하니... 풀강(5강화)이 되어 있지 않더군요. 강화 비용도 없고... 5성 아일린을 풀강 시키는데는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 막상 강화를 끝내고 진화를 시키려니 이번에는 진화 비용 '10만골드'가 부족했다


골드를 축적해서 드디어 진화를 시작!

▲ 5성 세나가 6성 세나가 되는 순간


▲ 6성 아일린, 포디나의 여제 진화 성공


이렇게... 드디어 오랜 기다림 끝에 첫번째 6성 세븐나이츠를 얻었습니다. 팀의 전력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영웅 아일린인 만큼 앞으로 모험을 돌리기 훨씬 수월해 지겠네요.


세나 아일린에게 추천되는 장비는?


▲ 무기 -> 치명 / 방어구 -> 반격 또는 막기 아이템을 장착시켜주어야 좋다고 한다


아일린의 경우... 무기는 '치명타 확률'을 높여주는 무기가 선호되더군요. 그래서 무기에는 치명타를 그리고 방어구는 '반격' 장비를 장착시켜주었습니다. 그리고 악세사리는 치명타 확률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맞춰줬습니다 :)


궁극강화를 생각하면 치/속/반/막이 가장 추천되는 템 셋팅입니다. (치명/속공, 반격/막기)



6성 아일린 덕분에 이제 '보통'이 아닌 '어려움' 요일던전 성공확률이 높아졌습니다. 3성 원소 영웅을 더 빠르게 모을 수 있게 되었군요 ^^


참고로... 2014년 10월 16일 업데이트를 통해 요일 던전에 '극악' 난이도가 추가되었습니다. 4성 원소가 나오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6성덱이 모두 완성되어야 클리어할 수 있는 난이도일 거라 예상되네요.



6성 아일린은 얻은 기념으로 4성 세나 '크리스'도 풀강을 해버렸습니다. 4성 암흑 원소를 빨리 얻어 5성으로 진화시켜야겠네요. 새로운 6성 영웅이나 세나를 얻게 되면 다시 한번 포스팅을 이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