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공개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영상들 :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오버워치, 하스스톤 고블린 대 노움

2014. 11. 8. 13:10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블리자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블리자드 게임 팬들이라면 관심있어 할만한 신작 게임들의 시네마틱 예고편 영상들이 올라왔더군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지금 베타테스터가 되어서 가끔 즐기고 있는데, 다작을 하지 않는 블리자드가 왠일인지 꽤 여러 타이틀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블리즈컨 2014에는 소개될 게임들이라고 하니 더욱 관심이 쏠리는군요.


그럼 스타그래프트2의 마지막 남은 스토리 확장팩인 '공허의 유산 : 망각' 영상부터 보실까요? ^^


StarCraft2 : Legacy of the void (공허의 유산)


내 목숨을 아이어에!


저는 스타크래프트2는 캠패인 미션의 팬이기 때문에... 프로토스의 스토리를 다루는 공허의 유산은 엄청 기대가 되는군요. 군단의 심장에서 떠나는 캐리건의 모습도 참 인상적이었군요. 다음 스토리를 빨리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HeartStone : 고블린 대 노움




고블리 대 노움이라고 해서 뭔가 헀더니... 하스스톤의 확장팩입니다. 아이패드로 간간히 즐긴 적이 있는 게임인데, 곧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으로도 출시할 계획이 있다는 들었는데 조금 늦어지고 있는 듯 하네요. 장난스러운 노래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하스스톤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잘 살린 듯 합니다.



Overwatch : 오버워치


▲ 영상은 픽사 애니메이션에 필적하는 고퀄리티 :)


▲ 블리자드가 FPS게임을?


블리자드스럽지 않은 밝은 분위기에 이 게임은 뭘까? 하고 봤는데... 멋진 시네마틱 영상이 마치 잘 만들어진 디즈니 3D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듯 합니다.


오버워치란 게임에 대해서는 그동안 아무런 정보가 없었는데, 이거 참 멋진데요. 당장 공식 사이트에서 베타 참여 신청을 하고 왔습니다. 국내에서도 배틀넷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인가 보군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