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블 추천 : 케이에이블 (K.Able) 라이트닝 케이블

2015. 1. 17. 23:01Mac 🍎 Apple

반응형

아이폰6 플러스를 사용하면서 추가로 라이트닝 케이블이 하나쯤 필요했는데, 지난 주 즈음 지인으로부터 아이폰 케이블을 선물 받았습니다. ^^


(집에서는 아이폰6 플러스 구성품으로 따라온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고, 가끔 카페나 여타 다른 장소에서 업무를 처리하거나 취재활동을 겸하다보면 가방에 넣고 다닐 라이트닝 케이블이 하나쯤 있었으면 했죠 ^^)


선물받은 케이에이블 (K.Able) 제품이 꽤 마음에 들어 리뷰를 남겨봅니다. 케이블 코팅이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라 휴대용 및 예비 라이트닝 케이블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 K. Able 라이트닝 케이블 (아이폰5, 아이폰6 등 iOS호환제품)


▲ 두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Does it come in black?)



▲ 애플 8핀 라이트닝 케이블...


▲ 갑자기 장난기가 발동해서 이런 퍼포먼스도...




... 괜찮은데요?


이 글은 라이트닝 케이블 리뷰이니 다시 돌아와서... 케이에이블 라이트닝 8핀 케이블을 살펴보면...

▲ 길이는 2M, 길어서 좋고, 평소에는 둘둘 말아 놓기도 편하고...



▲ 코팅이 튼튼해보여 오래 쓸 듯


정품 케이블은 흰색 계열이 많아서 금방 더러워지죠. 특히 가방에 넣고 다니다보면 때가 타기 마련입니다. K.Able 라이트닝 케이블은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자 그럼 연결해볼까!


▲ 인식 OK!, 애플 정품 케이블보다 튼튼해서 느낌도 좋고..


▲ 충전 어댑터에 꽂아 사용하면 이런 느낌



▲ 초기불량 제품은 60일 이내 무상교환까지.. :)


저는 선물받아 득템한 아이템이지만 제품의 품질이 좋아서 몇개 더 추가로 구입하고 싶은 라이트닝 케이블 제품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가격은 개당 11800원 정도네요. 배송료를 더하면 약 1만 5천원대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케이에이블 (K.Able) 라이트닝 케이블 좌표 ::


'케이에이블 라이트닝 케이블'로 검색해보니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쉽게 찾을 수 있네요. 해당 제품 정식 네이밍은 'K.Able 마운틴 라이트닝 케이블'인 것 같습니다.


2미터 케이블이라 활용하기 정말 좋고, 코팅이 잘 된 제품이라 가방에 구겨넣어도 잘 꼬이지 않는 케이블입니다. 가지고 다니면서 아이폰을 충천할 일이 많은 분들이라면 하나쯤 예비용으로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