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이 등장하는 갤럭시S6 엣지 티저 CF광고 : Ready for a new angle?

2015. 3. 1. 18:27일상🤔Scribble

반응형

이제 몇시간만 지나면 삼성의 차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제품인 갤럭시S6의 공식 런칭행사가 스페인-바르셀로나에서 열립니다.


부품 유출부터 디자인 유출, 그리고 실물 사진까지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제품에 관심이 집중된 만큼 실제 제품이 시장에 공개된 이후 어떤 반응을 얻을지 매우 궁금해지네요.


특히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여러차례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제품의 상세스펙도 어느정도 확실시 되고 있더군요.


삼성 갤럭시S6와 함께 갤럭시S6 엣지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눈길을 끌었던 여러 티저 광고 시리즈가 있었지만, 북유럽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Ready for a new Angle? 광고가 가장 재밌습니다. IT 신제품은 때때로 '외계인' 관련 유머와 함께 희화화 되곤 하는데... 아래의 광고는 매우 익살스럽게 미국의 달 착륙 조작 음모론과 '외계인'들을 CF에 등장시켰습니다. 




* 아참, 혹시 갤럭시S6 언팩 행사를 실시간으로 시청해보고싶은신 분들은 아래의 글에서 유튜브 생중계 영상을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갤럭시S6 언팩 행사 영상 보러가기 ::


[업데이트] 2015년 3월 1일 공개된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 갤럭시S6는 큰 감흥이 없고, 갤럭시S6 엣지가 주인공 인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