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세븐나이츠 데이지, 유신 장비

2015. 7. 15. 21:51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그동안 미처 정리하지 못했던 세븐나이츠 6성 캐릭들의 장비 템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그 동안 뽑은 6성 캐릭은 데이지, 유신, 기파랑, 헬레니아 입니다.


요즘은 새로운 6성을 만드는 것 보다 기존 캐릭들을 초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서 진행이 더욱 느려졌네요 ^^


그럼 먼저 '데이지' 부터 정리해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 6성 : 데이지


사황 에이스의 누나인 '데이지'


먼저 데이지는 지난 6월 지급되었던 6성 뽑기권으로 획득한 캐릭입니다. 갖고 싶은 캐릭이 아니어서 그런지 아직까지 모험한번 제대로 돌리지 않았네요 ^^ 마법형 영웅이라서 물리공격형덱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크게 사용할 일이 없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스킬 구성을 살펴보면 지속스킬로 '아군에게 5인 공격 데미지 감소 50%'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이런 속성은 5인 공격 피해를 무효화 하는 소이소교가 있으면 쓸일이 없어지죠 ^^


5인공격 스킬은 2턴간 치명타 확률 50% 감소를 가지고 있지만 체감 상 잘 느껴지지는 않고, 1인 공격스킬인 비화선은 피해량 80% 감소라는 좋은 스킬이 붙어있지만 조금 더 성능이 좋은 레이첼에게 밀리고 있습니다. 결국 상향이 아니면 답이 없는 6성 캐릭...


추천되는 장비는 '치속막생' 정도입니다. 보석과 장신구는 막기/생명력/흡혈 관련 템이 좋아보이는군요. 문제는 데이지보다 좋은 캐릭을 보유하고 있다면 굳이 데이지를 키울 이유가 없다는 것.



세븐나이츠 6성 : 유신


▲ 마법형 덱 핵심 캐릭 '유신'


유신은 지속스킬로 '아군 전체 마법력 60% 증가'를 가지고 있기에 마공덱 필수 영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풍연이나 손오공, 니아, 소교 등 마법공격 캐릭과 같이 쓰면 되는 캐릭이죠. (저는 아직까지 아일린은 필두로 한 물공덱을 쓰기 때문에 유신을 거의 사용할 일이 없지만 말입니다. ^^)


추천되는 장비는 무기의 경우 속속이나 속치, 방어구는 막막이나 생생입니다. 피해 면역 캐릭이지만 방어구로 '반격'을 착용하지 않는 이유는 생각외로 몸이 약해서 관통기에 약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장신구는 반격이나 치명타확률, 보석은 생명력증가막기 관련 템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