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io 이어폰 선물박스 및 특별 할인쿠폰 코드 'waker15'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추천!

2015. 12. 12. 00:28일상🤔Scribble

반응형

오늘은 스웨덴 핸드메이드 이어폰 브랜드 수디오(Sudio) 특별 할인쿠폰 코드 소식이 있어서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


수디오(Sudio) 이어폰은 지난번에 사용 후기를 작성했던 수디오 바사(Sudio Vasa) 이외에도 최근 신제품인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가 출시되었는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직구로 구입하면 한국까지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에 Tax Free도 가능해 상대적으로 매우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수디오 이어폰 구입 사이트 바로가기 ::


혹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Sudio(수디오) 이어폰을 구입하실 분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코드 'waker15'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코드를 사용하면 TaxFree까지 합해서 총 32%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선착순 100명에게는 사진처럼 특별 선물포장 (4500원 상당) 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


▲ 결제 쿠폰 입력란에 'waker15'을 입력해 할인을 적용받자!


페덱스(Fedex)로 주문하면 조금 더 빨리오고, 북유럽 우체국 배달로 받으면 수취하는데 8일 정도 걸립니다. 12월 14일 월요일까지 주문에 성공하면 크리스마스 이브날 전에 제품을 수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디오(Sudio) 이어폰을 선물용으로 구입하려고 계획했던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보세요. 한국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라고 하네요. :)


[2015년 12월 15일 내용 업데이트]


* 특별 할인코드 사용기간이 끝났다면 'waker15'를 입력해보세요. 15% 할인적용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