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복구, 백업 소프트웨어 EaseUS 2016 크리스마스 한시무료 이벤트

2016. 12. 13. 23:37IT⚡리뷰

반응형

예전에 PC와 맥(Ma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리뷰를 쓴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인연이 닿아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EaseUS는 휴지통에서 삭제한 파일을 되살릴 수 있는 EaseUS Data Recovery Wizard, 파티션을 포맷하지 않고 나누거나 합칠 수 있는 파티션 마스터(Partition Master) 프로그램을 개발한 업체인데요. 

이번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아래의 사이트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PayPal(페이팔) 10$, 또는 EaseUS 소프트웨어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EaseUS 크리스마스 이벤트 캠페인 2016



:: EaseUS Christmas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

www.easeus.com/campaign/christmas-campaign-2016.html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해보면 두개의 이벤트에 응모해볼 수 있는데요. 일단 가장 먼저...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두개의 이미지중 다른 부분을 찾아내고, 간단한 그래픽 편집툴로 다른 점을 마킹해서 하단 Disqus 소셜 로그인을 한 뒤 업로드 하는 것입니다.


저도 이미지를 저장한 뒤 이미지 편집기에서 다른 부분을 찾아 마킹을 해봤습니다. :)



총 다섯가지 다른 부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잘 모르면 먼저 올린 사람의 이미지를 보고 응모해도 되구요 ^^ 몇일 간격으로 이미지가 새롭게 바뀐다고 하니 자주 접속해서 응모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 보면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데요, 시간을 가지고 조금 기다리거나, 소셜 서비스로 공유를 하면 아래와 같이 선물 박스를 클릭해서 열수 있습니다.


▲ 마음에 드는 박스를 클릭해서 열어보자.


▲ 백업 소프트웨어 EaseUS Todo Backup Home 8.9 라이센스 코드를 얻을 수 있다.


선물 박스에서는 백업 프로그램인 EaseUS Todo Backup 라이센스 코드를 얻을 수 있네요. 제대로 된 백업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2016년 12월 23일까지 한시무료로 배포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EaseUS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2016년 12월 15일 부터 시작되니 지금 바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응모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도 가끔 페이팔(PayPal)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해외 직구를 자주하신다면 Disqus 계정으로 응모해보시고,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도 챙기면 좋을 것 같네요 :)


:: EaseUS 2016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

www.easeus.com/campaign/christmas-campaign-2016.html


*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2016년 12월 23일까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 2016년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끝났지만,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을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파일 복구 프로그램 추천, 휴지통에서 지운 데이터 복구하기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맥(Mac)에서 삭제한 파일 복구 앱 추천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메모리카드 복구 / 사진 이미지 복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