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센 게이밍 키보드 Qsenn SEM-DT25 멤브레인 컬러 LED 키보드 사용 후기

2017. 1. 28. 13:52IT⚡리뷰

반응형

이번에 사용하게 된 게이밍 키보드는 멤브레인 방식인 큐센(Qsenn) SEM-DT25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큐센 Sem DT55와 비교해보면 살짝 더 스타일리쉬한 외형 디자인이 특징이네요

역시 이 제품도 매우 튼튼해보이는 내구성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개의 컬러와 6가지 다른 방식으로 번뜩이게 설정할 수 있는 백라이팅 LED는 덤이죠. ^^ 또한 약간의 생활방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큐센 Qsenn SEM-DT25

 

 

박스에는 6가지 컬러의 LED 백라이트라고 쓰여져 있는데요. 흰색까지 합하면 총 7컬러인 것 같습니다. ^^ 동시입력 24키로 게이밍 키보드로는 큰 손색이 없어보이네요.

 

 

박스를 개봉을 해보면 아래과 같이 키보드 본체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모델이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화이트 모델입니다.

 

▲ 견고한 철판 위에 키패드가 배치되어 있는 큐센 SEM-DT25

 

▲ 더블레이어 사출 키캡으로 키패드를 쉽게 커스티마이징 할 수 있도록 추출 도구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 FN(펑션)키를 통해 LED 백라이팅 모드를 전화할 수 있다.


LED 라이팅 모드는 물결라이팅, 7컬러 반복, 숨쉬기, 혜성효과, 확산감소, 사용자 정의 등 다양한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을 끄고 보면 컴퓨터 책상위에서 현란하게 빛나는 게이밍 키보드를 볼 수 있죠 ^^

 

▲ 주변이 밝을 때 보면 무지개빛 LED가 살짝 들어오는 듯 하지만...

 

▲ 불을 끄고 보면 이렇게 멋지게 점등되고 있다.

 

 

 

키감은 준수한 편이고, 철판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딱 보아도 쉽게 고장이 나지 않을 것 같은 견고함이 특징인 녀석입니다.

 

그리고 게이밍 키보드인 만큼 FN+윈도우키를 눌러서 게임 중 방해가 되는 윈도우 키를 막아두는 기능도 있습니다.

 

2만원 중반대에 사용하기 편한 멤브레인 방식의 게이밍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LED 컬러라이팅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큐센 SEM-DT25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 큐센 키보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튼튼한 게이밍 키보드 추천, 큐센 Qsenn SEM-DT55 LED 키보드 사용 후기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맥스틸 트론 G100K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추천, 로지텍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무선 마우스 추천, 로지텍 G903 게이밍 마우스 직구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