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맥스틸 트론 G100K

2017. 3. 5. 01:51IT⚡리뷰

반응형

한번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보고나니...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로는 만족할 수가 없더군요 ^^

마음에 드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찾다가 4만원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합한 모델을 발견하게 되어 소개해봅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맥스틸 트론 G100K (Maxtill Tron G100K)입니다.

청축과 적축을 고를 수 있는데... 청축은 소음이 너무 심해서 사무실에서 타이핑 용으로는 사용할 수가 없죠. 저는 사무실에 가져다놓고 사용하기 위해 적축으로 주문했습니다. :)


맥스틸 트론 G100K 브론즈 (적축)


▲ 맥스틸 Tron G100K Bronze Red(적축)



맥스틸 트론 G100K 기계식 키보드는 브론즈와 그레이 컬러가 있는데... 그레이 보다는 브론즈가 더 멋질 것 같아서 브론즈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컬러가 아주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비슷해보이네요 ^^




맥스틸 트론 G100K는 레인보드 LED로 컴퓨터에 USB케이블을 연결하면 화려한 컬러가 점등되는 게이밍 키보드죠 ^^


프로필 녹화 기능이 있어서 Fn+Ps 버튼을 누른 뒤 원하는 버튼을 선택해서 해당 버튼만 점등시킬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 뒷면



뒷면에 있는 높이 조절대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케이블 선 정리 가이드가 있어서 왼쪽, 중앙, 오른쪽으로 쉽게 선 정리가 가능합니다.



케이블 정리를 위한 타이가 달려있어 선 길이를 간추리는데 용이하고, 노이즈필터가 달려있고 USB 부분에는 금도금이 되어있습니다.


케이블이 패브릭소재로 코팅되어 있기 때문에 때타지 않고 내구성이 좋다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




키보드를 연결하면 위와 같이 레이보우 LED가 들어옵니다. ^^ 저는 지금 LOL 모드 (Fn+2)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나중에 오버워치 모드로 커스티마이징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중 키감이 우수하고, LED를 커스티마이징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 높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저는 적축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소음을 신경쓸 필요가 없는 환경에서 게임을 하기 위한 용도라면 청축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 맥스틸 키보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추천, 로지텍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무선 마우스 추천, 로지텍 G903 게이밍 마우스 직구하기

게이밍 마우스 추천 맥스틸 RATIO S61 마그네틱 스위치 유선 마우스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