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자차 썬크림 추천, 선티크 선크림 아임세이프 I'm Safe 후기

2018. 1. 28. 18:09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와디즈(Wadiz)에서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구입한 선티크(Suntique) 선크림 아임세이프(I'm Safe)입니다.

저는 괜찮지만 가족 중 피부가 정말 예민해서 선크림 알러지를 가진 분이 있어서 피부 관련 화장품에는 늘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선티크 선크림은 100% 무기자차라서 믿을 수 있다고 하기에 구입했습니다. 커플패키지 세트 크라우드펀딩으로 관심을 가지고 직접 구입한 제품 중 하나죠 ^^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선티크 아임세이프 선크림

 

▲ 100% 무기자차 썬크림, 선티크 아임세이프 (Suntique I'm Safe)

▲ SPF35 PA+++

피부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선크림의 경우 백탁현상이 있는데, 선티크 아임세이프는 사용해보니 정말 그런 현상이 없더군요 ^^ 마치 로션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피부에 바를 수 있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 무향 로션 같은 느낌!

오늘 처음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자면 정말 딱 마음에 드는 선크림을 찾은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보면서 구입 페이지나 후기 사진을 추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 두개 구입한 인증 샷

▲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썬티크 노트 :)

 

선티크(Suntique) 선크림은 새로운 제품군이 추가되어 총 6종류의 썬크림을 2018년 3월 25일까지 펀딩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롭스나 네이버쇼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네요.

:: 썬티크 제품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남자 화장품 추천 랩시리즈(LabSeries) 맥스 LS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 디펜스 로션,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

남자화장품 추천 LAB Series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 세트 후기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투자 후기, 친구추천 회원가입하고 2만원 쿠폰 받기 : 8퍼센트 주주파티, 마리 로랑생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