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포코 F1, 스냅드래곤 845 탑재한 가성비 끝판왕 샤오미 포코폰 F1 스마트폰 구매 후기

2018. 8. 30. 01:37모바일 📱Mobile

반응형

샤오미가 또 한번 일을 크게 냈더군요.

얼마전 저는 샤오미 미패드4샤오미A2를 구입했고, 이제 스냅드래곤710이 탑재된 샤오미 미8SE의 글로벌 버전 출시만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샤오미가 이번에는 스냅드래곤 845를 탑재한 해외진출용 스마트폰, 샤오미 Poco F1를 공개했습니다. 스냅드래곤 845는 갤럭시S9의 해외버전에 탑재된 AP인데, 샤오미 미8에 이어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준하는 성능을 가진 샤오미 스마트폰이 출시된 것이죠.

▲ 샤오미 포코 F1

:: 샤오미 포코폰 F1 직구하러 바로가기 ::

스펙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6.18인치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45 AP 탑재, 배터리 용량 4000mAh라는 멋진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실 구입 가격대는 30만원대로... 스마트폰 직구족이 많아지고 있는 지금 이 시점에서 시장에 엄청난 돌풍을 일으킬 것 같네요.

놀라운 것은 리퀴드 쿨링(Liquid Cooling) 기술을 적용시킨 모델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같은 고사양 게임을 할 때 발열처리를 효과적으로 해준다고 합니다. 점점 스마트폰이 왠만한 컴퓨터 만큼 빠른 성능을 갖추게 되면서 앞으로는 고사양 프리미엄 폰일 수록 이런 쿨링기능이 스마트폰에 중요할 것 같은데... 이것 샤오미가 중저가폰에 넣어버리는군요.

게다가 최고로 마음에 드는 것은 3.5파이 이어폰 잭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성능도 좋고, 카메라도 괜찮고, 배터리도 용량이 크고, 이어폰 잭도 있고, 마이크로SD 메모리 슬롯도 있고... 사실상 약점이 없어요.

지금은 직구사이트 큐텐(Qoo100)에서 예약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해외시장를 타깃으로한 샤오미 포코폰이기에 글로벌롬이 적용되어 있죠. 그래서 주저하지 않고 이번에도 할인쿠폰을 모두 적용시켜서 구입을 완료했습니다.

:: 샤오미 포코 F1 직구하러 바로가기 ::

램 6G, 저장용량 64GB 모델은 약 36만원, 그리고 128GB 모델은 40만원대인데요. 잘 아시다시피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모바일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 글 참고 ::

▲ 약 34만원에 구입완료!

제 생각에는 샤오미 포코폰 F1이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보다 더 큰 돌풍을 일으키기 충분할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샤오미 포코F1를 수령하게 되면 리뷰와 사용후기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샤오미 포코 F1 직구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샤오미 미패드4 LTE 구매 후기, 큐텐 쿠폰 적용으로 최저가 직구 하는 방법! (가성비 태블릿 추천)

샤오미 폰 추천, 샤오미 미8 글로벌롬, 샤오미 A2 직구 후기 (가성비 스마트폰 추천)

샤오미 홍미노트5 글로벌롬 직구 가격은? 구입 후기

샤오미 Poco F1 개봉기 및 간단 리뷰 (샤오미 포코폰 언박싱 후기)

아이폰Xs 안투투 벤치마크 점수 비교 (아이폰X, 샤오미 포코 F1, 샤오미 A2)

샤오미폰 추천, 포코폰 F1 사용 후기,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