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가습기 3세대 즈미 가습기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9. 2. 6. 16:44일상🤔Scribble

반응형

이번에 사용해본 샤오미 제품은 평판이 좋기로 유명한 샤오미 가습기 입니다.

샤오미 가습기 3세대 제품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고 하는데, 마침 사용하던 가습기의 성능이 마음에 안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하나 구입하고 마음에 들면 여러개 더 구입하려고 했는데, 지금 몇개를 더 사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 아이템이죠 :)

▲ smartmi 샤오미 가습기 3세대

포장을 뜯어보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그렇듯 어댑터를 하나 끼워주기 위해서 포장은 한번 뜯어진 이후에 다시 재포장이 되어 있는 형태에요.

내부를 살펴보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중국 직구 제품에 항상 따라오는 어댑터... 저거 만든 회사는 아마 돈을 꽤 벌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

기다릴 필요가 뭐가 있나요. 바로 작동시켜봤습니다. 물은 뚜껑 위로 바로 부으면 되는데, 천천히 붓지 않으면 옆으로 넘치는 듯 해서 그냥 뚜껑을 열고 넣습니다. ^^

 

분사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가습기 제품 중에서 가장 휼륭한 것 같네요.

1단, 2단,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3단으로 설정하면 정말 높히 분사가 되더군요. 넓은 집도 이거 하나만 있으면 가습 걱정을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

샤오미 가습기 세대 제품은 약 4만뭔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하고 후회하지 않는 샤오미 제품 중 또 하나가 채워졌네요. :)

:: 샤오미 가습기 3세대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디베아 DW200 차이슨 신형 무선 청소기 사용 후기 (가성비 좋은 무선 진공청소기 추천)

미니 가습기 추천, 사무실 가습기로 좋은 주파집 수피아 듀얼미스트 JPZ-HF100

대용량 가습기 추천 주파집 4L 수피아 리뷰 및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