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기 추천, 주파집 무선충전 패드형 스탠드형 겸용 멀티 고속무선충전기 후기

2019. 2. 5. 16:15IT⚡리뷰

반응형

무선충전기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아이폰X, 갤럭시노트9을 사용하면서 케이블로 충전하기 보다 무선으로 충전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지금 사무실과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무선 충전기는 주파집 제품인 JUQC3 인데요. 이번에는 무선 충전 패드 / 스탠드로 변신해서 쓸 수 있는 JUQC4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 스마트폰 충전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주파집의 무선 충전기 JUQC4

제품을 개봉해보면 무선충전기 본체와 USB 케이블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 7.5W 고속충전이 가능한 모델이죠 ^^ 안드로이드는 이보다 빠른 충전속도를 자랑하는 10W로 고속 무선 충전이 됩니다.

제품을 살펴보면 조금 특이하게 생긴 구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뒷면을 잘 보면 자석으로 붙였다 때었다 할 수 있는 부품이 있는데요. 요건 일단 밑에서 설명해드리고 일단 패드 형태로 충전기를 사용해보겠습니다.

하단 옆면에 USB케이블 연결 단자가 보입니다. 여기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런 모습이죠. ^^ 듀얼 코어 제품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은 아래와 같이 올려두어도 충전이 시작됩니다.

▲ 가로로 올려 두어도 충전이 시작되고...

▲ 정직하게 세로로 올려두어도 된다 ^^

자 이제 스탠드 형으로 변신할 순간입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자석으로 고정되어 있는 뒷면 받침대 부분을 떼어냅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 면을 보면 살짝 구명이 뚫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는 부분을 앞쪽으로 두고 끼워 넣으면 스탠드형 무선충전기로 바뀝니다. ^^

▲ 무선충전의 시작!

물론 가로, 세로 어떤 방식으로도 무선충전이 시작됩니다.

아이폰X 시리즈도 7.5W 충전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의 경우 10W 고속무선충전이 안정적으로 가능한 제품으로, 휴대하기 편하고 책상위에 두기도 좋은 무선 충전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JUQC4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차량용 무선 충전기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주파집 (Jupazip) QC-5, 원핸드 거치대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