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게임 에뮬 휴대용 게임기 추천 RG350 직구 가격은? Tomtop 할인 쿠폰 65$ 공유 지금이 기회!

2019. 11. 17. 18:49IT⚡리뷰

반응형

한때 에뮬레이터 게임으로 오락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취미인 적이 있었습니다.

컴퓨터에서 킹오파도 즐기고, 퍼즐버블 같은 NEOGEO게임들... 그리고 스트리트파이터 같은 CPS 에뮬 등등 참 생각해보면 추억의 게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직구 열풍이 불고 있는 에뮬레이터 게임기 Anbernic RG350은 휴대용 에뮬레이터 포켓 게임기로... 완벽하지는 않지만 플레이가 가능한 PS1이나 Mame 게임들이 선탑재 되어 있습니다. 에뮬레이터와 롬파일이라는 지식이 있으시면 어느정도 원하는 게임롬을 설치해서 즐길 수도 있기 때문에... 고전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더군요.

그럼 Anbernic RG350 휴대용 포켓 콘솔 게임기는 어디서 구입해야 할까요? Tomtop(톰탑)이라는 해외 IT기기 판매 사이트에서 직구를 통해 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 공유해봅니다.

:: Anbernic RG350 휴대용 직구하러 TomTop 바로가기 ::

위에 사이트로 가보시면 구입가격이 약 원화로 10만원 정도로 나옵니다. 그럼 일단 Buy Now를 클릭해볼까요? 회원가입이 필요하다면 간단하게 가입하시고 넘어가보면...

위와 같이 결제 창이 뜨는데... 오른쪽에 잘 찾아보시면 Apply a Promotion Code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쿠폰코드를 입력하고 적용을 해봅니다. 그러면 7만 7천원 정도로 가격이 내려옵니다. ^^

직구 구입을 할때는 USD 달러가 편하신 분들을 위해 USD로 쿠폰 적용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알려드리면... 65.99$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래서 쿠폰코드를 찾아서 최저가 직구를 하는거죠 ^^ 프로모션 코드 입력 란에 입력하셔야 하는 쿠폰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락실 게임, 레트로 게임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RG350을 직구하고 계시는데요. 이번 광군제 및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면 좋겠죠.

:: 앤버닉 RG350 휴대용 포켓 게임이 직구하러 바로가기 ::

공유해드린 해당 할인 쿠폰코드는 11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7만원대에 RG350 겜보이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을 바로 직구를 시도해보세요.

RG350 게임 리스트는 검색해봐도 잘 나오지 않는데... 제가 알기로는 구입처에 따라 꽤 많은 게임들이 선탑재 (내장)되어 있는 경우도 있고, 기기 콘솔만 오고 따로 롬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되는 것도 있습니다. 결론은 고전게임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하나 구입하러 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