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Payoneer 해외 체크카드 수령 후기, 페이오니어 친구추천 50$ 받고 가입하기

2020. 1. 25. 17:47핀테크👓Business

반응형

해외 직구 또는 해외 현지에서 결제를 할 때 매우 유용하다고 하는 페이오니아 (Payoneer) 선불 카드를 수취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오니어 (또는 페이오니아_Payoneer)는 해외 머천다이즈 판매를 하시는 아마존셀러 분들이나, 에어비앤비 숙소를 운영하면서 달러 계좌로 대급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는 해외 핀테크 서비스죠.

국내 카드로 결제가 안된다면, 미국 현지에서 발행된 체크카드(DebitCard)와 동일한 취급을 받는 페이오니어 Prepaid 카드를 활용해봄직 합니다. 마스터(MasterCard)로 미국 여행을 할 때, 또는 해외에서 USD 달러 결제를 할 때, 직구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령 국내에서는 여러가지 이유로 결제가 막혀있어도, 페이오니아 체크카드는 결제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카드 신청은 페이오니아 회원가입 후 계정을 만든 뒤, 가상으로 만들어진 USD 달러 계정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배달되기에 우편함에 꽂혀있게 되고, 활성화를 해야지만 사용을 할 수 있죠. 배송은 2주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외국에서 만들어져서 일반 우편으로 오는 카드니까요. ^^

Payoneer 실물 카드 수령!

페이오니어 데빗카드는 계정에 로그인 한 뒤, 카드 활성화 프로세스 인증을 거친 뒤에 본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2020년 1월에 받은 카드인데도 불구하고 사용기한이 2022년까지네요.

바로 발급 받은 카드인데 유효기간은 조금 짧은 것 같습니다. 2년마다 갱신을 해야 한다니... :)

활성화는 카드 번호를 모두 입력하고, 이메일로 전달받은 PIN번호를 통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걸로 뭘 살지는 잘 모르겠지만, 페이오니아로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많은 USD 달러 잔고(충전금)가 쌓여 있을 태고... 1.2% 수수료를 내고 미국 달라를 인출하는 것 보다 해외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결제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충전금을 별도의 수수료 없이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

페이어니아가 생소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해보세요. 매출 (대금 지급 ) 1000불을 찍으시면, 50$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오니어 (Payoneer) 친구추천으로 가입하고 50$ 보너스 받기 ::
* 가입 후 1000$ 이상 수취 시 보너스 50$가 지급됩니다. :)

:: 에어비앤비 호스트되고 40$ 보너스 받기 ::
* 첫 호스팅을 끝내시면 40$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관련글]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웨스턴유니언으로 인도네시아 송금해본 수수료 후기 (카뱅 WU)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 회원가입 50$ 여행크레딧 할인쿠폰 받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