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패드 카본 리전5 프로 게이밍 노트북! 법인 및 사업자라면 프로스토어에서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정리 쿠폰코드 link15

2021. 5. 5. 02:52일상🤔Scribble

반응형

얼마전에 제가 가벼운 업무용 노트북을 추천하면서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9세대 모델에 할인쿠폰 'link15' 코드를 적용해서 구입하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정리했었는데요.

오늘은 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계시다면 일반스토어보다 약간의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노버 프로스토어 (Lenovo ProStore)에서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레노버 Pro 스토어는, 레노버 일반 스토어와는 별개로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시즌마다 회원가입 이벤트도 하고 있는 것 같으니, 필요하실 때 딱 가입하시면 쿠폰이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도 있습니다. 

레노버 Pro스토어 5월 이벤트 중

아무튼 프로스토어의 혜택은 여기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차원에서 여러대를 구입하면 더 많은 할인을 해준다거나 하는데... 사실 소량으로 구입해도 일반 스토어보다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도 어렵지 않고 해당 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재밌게도 회원가입은 사업자등록번호만 있으면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아는 분이 사업자이신데, 사용하고 있지 않으시다면 잠깐 빌려도(?) 됩니다.

어찌되었든, Lenovo 사업자 Pro 스토어에 접속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까지 하셨다면... 이제 아래의 인기모델들을 할인쿠폰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9세대 할인 쿠폰코드 'link15'

:: 레노버 씽크패드 Carbon 9세대 프로스토어에서 구입하러 바로가기 ::

먼저 레노버 씽크패드 시리즈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탄소섬유 바디로 매우 가벼운 노트북인 씽크패드 X1 카본 9세대 노트북 가격을 한번 쭉 보겠습니다. 참고로 씽크패트 X1 카본 9세대 모델은 16:10 화면비율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죠.

카본 9세대 노트북은 가볍고 성능좋은데 화면까지 시원하니, 사실상 가장 추천받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저는 일반 화면에서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가장 비싼 모델을 함 골라봤습니다. 인텔 11세대 i7-1165G7 프로세서, 램 16GB, 윈도우10 프로, 512GB SSD를 탑재한 모델입니다.

아 참, 요즘 노트북들은 구입하면 적어도 5~6년은 쓰기에 혹시라도 망가지면 AS를 걱정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저는 레노버 노트북을 구입할 때 보증옵션도 조금 업그레이드를 하는 편입니다. 지금은 이벤트 중이라 3년 무상보증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보통은 2년입니다.

몇만원 추가해서 3년 정도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레노버의 AS는 다른 노트북 제조사들이 다 그렇듯, 무상보증 기간일 때는 잘 수리를 해줍니다만, 일단 보증기간이 끝나면 돈도 많이 들어가고 지원을 받는것도 다소 힘든 경우가 많더군요. 그리고 노트북을 좀 험하게 쓰신다면, 예기치 못한 돌발사고에 대비하는 제품보호 서비스 정도를 추가해두면 마음놓고 노트북을 쓸 수 있는 일종의 보험(?)이 되겠죠 ㅎㅎ

다 골랐다면,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Custom (CTO) 모델로 자신이 원하는 사양의 노트북을 주문할 수 있는 것도 레노버 공식 프로스토어의 특권이죠. CTO는 주문제작모델로 약 한달 정도 걸립니다만, 그래도 내 마음에 드는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이기에 노트북에 대해서 뭘 좀 아시는 분들은 CTO 모델을 고르시는 걸 많이 봤습니다.

레노버 법인 프로스토어 쿠폰코드 link15

자 이제 결제를 진행하기 전인데요. 기본으로 할인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습니다만, 쿠폰코드 입력창에 'link15'를 소문자로 입력하시면 추가할인이 이루어집니다. 프로스토어 할인 + 추가할인이 되는 것이죠 ^^


레노버 씽크패드 X1 요가 6세대 할인 쿠폰코드 'link15'

:: 씽크패드 X1 요가 6세대 프로스토어 구입하러 바로가기 ::

그 다음으로 추천모델을 쭉 나열해보면 최고의 올인원 멀티플레이어라 할 수 있는 씽크패드 X1 요가도 쿠폰할인이 됩니다. 요가 시리즈는 전용 펜도 수납이 되고, 투인원 태블릿PC로 상당히 만족도가 높죠.

역시 신제품은 인텔 11세대 CPU 탑재와 EVO인증을 받았고, 스크린도 16:10 비율이 되었습니다.

레노버 씽크패드 요가 6세대 구입할 때도 더 큰 할인! 할인쿠폰 'link15'

레노버 씽크패드 X1 나노 할인 쿠폰코드 'link15'

왠지 최경량 노트북의 다크호스라고 할 수 있는 ThinkPad X1 Nano도 빼트리면 안될 것 같아서 소개해봅니다.

:: 씽크패드 X1 나노 프로스토어에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위와 같이 프로스토어에서 상품만 잘 찾으면, 씽크패드 인기 노트북들을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CTO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레노버 리전 게이밍 노트북 Legion 5 Pro 할인 쿠폰코드 'link15'

자 마지막으로... 씽크패드 뿐만 아니라 리전5프로 게이밍 노트북도 사업자 스토어인 Pro스토어에서 할인이 됩니다.

사실 이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가...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겜트북이라 할 수 있는 16인치 게이밍 노트북인 리전 5 Pro를 제가 레노버 프로스토어에서 구입했기 때문입니다. 저도 사업자등록증이 주변에 있기에 유용하게 쓰게 되었죠 ^^

:: 리전 5 프로 겜트북 프로스토어에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참고로 저는 CTO 모델로 최고사양으로 몰빵을 했습니다. 지포스 RTX3070으로 커스텀 주문제작을 구입했더니 처음에는 배송기간이 3달 이상으로 뜨더군요. (4월에 구입했는데 배송 완료가 8월 초로 떳었음.)

에이 그래도 고주파 문제가 많은 ASUS를 살 순 없잖아 하면서 조금 희망을 가지고 기다려보았습니다.

사실 지금 리전5프로는 최고인기 모델이라 오픈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걸어야 해서 한달 이상 기다려야 할 정도 입니다. 레노버 공홈 스토어가 예상 배송일자보다는 항상 조금 일찍 제품이 배송되었던 경험이 있기에 느긋하게 다른날 배송조회를 해봤더니..

역시! 레노버 공홈 (프로스토어)에서 사길 잘했다!

역시 배송일자가 줄어들어 있더군요. 아마도 6월 중순에 배송을 시작해서 잘하면 6월 말쯤 받아볼 것 같습니다. CTO 주문제작은 보통 한달 정도면 받는 편인데 5월 중순에 못받는것이 아쉽지만... 사실 오픈마켓에서도 6월달부터 배송을 시작하는 것이니, 프로스토어에서 할인 최대로 땡겨 받고 상대적으로 빨리 받는 편이라 만족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예상했던대로 오늘 (5/11) 확인해보니 또 배송예정일이 줄어들었네요. 6월 안에 받습니다. 하핫! 레노버는 이 맛에 오픈마켓에서 안사고 공홈에서 주문합니다.

[또 다시 업데이트]

ㅎㅎㅎ 또 다시 예상했던 대로 더 일찍 보내주네요. 발송 완료 되어서 저는 6월 22일 전에는 받습니다. ㅎㅎ 


레노버 프로스토어는 사업자등록증(사업자등록번호)가 있어야지만 가입이 가능하지만, 업무용 노트북PC부터 게이밍 노트북, 데스크탑PC까지 일반스토어보다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큽니다.

혹시 기업을 운영하고 계시다면, 회사에서 사용할 업무용 노트북PC 들을 할인쿠폰 적용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도 있으니까요. 소상공인 및 사업자들을 위한 레노버 Pro 스토어에 유용성(?)에 대해 모르셨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레노버 프로스토어 바로가기 ::

레노버 사업자 Pro 스토어 할인 쿠폰코드: link15

 

* 그럼 저는 7월쯤 레노버 리전5 프로 게이밍 노트북 리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