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추천코드 HYLU3NMW 회원가입 할 때 친구초대 특별 쿠폰 챙기자!

2021. 8. 22. 00:14일상🤔Scribble

반응형

IT기기들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제 블로그는 주로 테크 관련 정보를 담고 있지만, 언젠가 제 집이 생기길 바라면서 최근에는 오늘의집 앱을 거의 매일 들어가서 인테리어 정보를 얻고는 합니다. 일명 눈팅만 하기도 하는데, 실제로 오늘의집에서 물품들도 많이 구입을 하고 있어요.

오늘의집을 알기 전에도 핀터레스트나 해외 인테리어 사이트에서 멋진 인테리어를 구경할 때마다 스크랩을 해두곤 했는데, 최근에는 한국에 인테리어 고수들이 정말 많아져서 그런지 셀인 (셀프인테리어) 정보나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엄청나더군요. ^^

그래서 오늘은 오늘의집에 가입하면서 입력할 수 있는 추천 초대코드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오늘의집 가입 추천 초대코드: HYLU3NMW

:: 오늘의집 가입하고 10만원 + 5000원 쿠폰 받기 ::

오늘의집을 가입하실 예정이라면, 위에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신규 첫구매 10만원 쿠폰 (여러개) 이외에도 5000원 특별 쿠폰을 얻을 수 있기에 꽤 도움이 되는 편입니다.

추천코드스마트폰 앱으로 가입하실 때만 입력이 가능하기에, 모바일에서 먼저 앱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에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는 것이 편하구요. 만약 이미 앱을 다운로드 받은 상태이고, 가입할 때 입력만 하면 된다면 수동으로 아래처럼 회원가입시 가장 밑에 있는 '친구에게 추천받고 오셨나요? (선택사항)'에 꼭 잊지 말고 아래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오늘의집 초대코드(추천코드): HYLU3NMW

 

모두 대문자HYLU3NMW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만 잘 확인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첫가입이라는 것을 인증하기 위해 본인의 휴대폰 번호만 적어서 인증하면 됩니다.

그럼 첫구입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추천코드를 입력한 경우에는 보너스로 3만원 물품을 구입할 때 5000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게 되죠.


저는 오늘의 집에서 비스포크 냉장고, 소파, 테이블, 블라이드 등 정말 많은 물품들을 구입했는데요. 집꾸미기가 한창 끝나고 난 뒤에도 오늘의집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컨텐츠를 소비하게 되더군요. ^^

여러분도 오늘의집에서 무언가 구경만 하다가 회원가입을 하고 구입하실 일이 생기신다면, 조금이라도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천코드를 입력해 헤택을 더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집 추천코드: HYLU3NMW

:: 오늘의집 가입하고 추가쿠폰 받기 ::

HYLU3NMW

* 추천코드는 모바일 앱에서만 입력할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