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GSJ7192 지금은 WD 외장하드 SSD 직구 타이밍

2021. 9. 16. 21:15일상🤔Scribble

반응형

요즘 저는 아마존 직구에 푹 빠져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11번가 아마존인데요.

얼마전에 게이밍 마우스와 헤드셋, 그리고 유튜브 방송용 마이크를 거의 반값에 구입했기에 특가만 잘 잡으면 11번가 아마존 직구도 쓸만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무엇보다도 원화로 쉽게 결제 수 있고, 11번가 SKT의 우주패스를 이용하면 쿠폰과 무료배송, 포인트 등등을 이용해서 국내보다 훨씬 저렴한 최저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너무 고가의 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적당한 선에서 할인쿠폰을 잘 적용하면 통관대행료(세금, 관세)도 들어가지 않구요.

먼저 11번가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 추천코드부터 공유해드리면 GSJ7192입니다. 추천코드를 넣으시면 구매확정시 2%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GSJ7192

자 그럼 지금 가장 아마존에서 직구하기 좋은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저는 국내 평균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외장하드가 직구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저렴하게 외장하드 구입을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위에 추천코드도 사용해보시고, 우주패스 첫달 100원 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나오는 쿠폰과 포인트도 적용해서 최저가로 아마존 직구를 해보세요. 그럼 추천 아이템만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WD 4TB 외장하드

:: WD Elements 4TB 외장하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장 기본 외장하드입니다. 4TB~5TB 모델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아보이고, 약 10만원대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WD 8TB 데스크탑용 외장하드

:: WD Elements 8TB 외장하드 ::

어짜피 집에서만 사용할 외장하드를 찾으신다면 대용량 모델로 나오는 위에 모델도 좋습니다. 외부 전원이 필요해서 책상에 설치해두고 사용할 거라면 선택해보세요.

WD MyPassport 휴대용 4TB 외장하드

:: WD 마이패스포트 4TB 외장하드 구입하기 ::

가장 범용성이 좋고, 휴대하기 좋은 인기 모델입니다. 저는 지금 이 모델을 여러개 보유하고 있는데도 사고 싶어지는 가격이네요. ㅎㅎ

WD 마이북  6TB 외장하드

:: WD 마이북 외장하드 구입하기 ::

휴대용은 아니지만 대용량을 지원해서 역시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이거 하나만 있으면 거의 모든 데이터를 다 넣어서 관리할 수 있어서 편할 것 같네요.

WD 마이패스포트 맥용 5TB 휴대용 외장하드

:: WD 5TB 외장하드 (맥용) 구입하러 바로가기 ::

와~ 가격 좋네요. 요건 맥용으로 나와서 컬러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사실 포맷 다시하면 맥용이나 윈도우용이나 똑같습니다. 

고성능 게이밍 외장하드 WD BLACK 5TB

:: WD BLACK 5TB 외장하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고성능 외장하드를 찾으신다면 필히 구입해도 후회없는 제품입니다. WD BLACK! 용량도 5TB인데 가격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WD 외장 SSD 1TB

:: WD 외장 SSD 1TB 구입하러 바로가기 ::

요건 HDD가 아닌 빠른 SSD 외장하드 입니다. 역시 가격이 좋네요. 저는 이걸 하나 추가로 구입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WD Black SSD 1TB SN750 Gen4

:: WD Black 1TB SN750 SE NVMe SSE 구입하기 ::

외장하드는 아니지만, 게임용으로 제작된 고성능 NVMe SSD입니다. 역시 국내 가격보다 저렴해서 추천하고 싶네요.

 

Crucial MX500 3D NAND 내장 SSD 1TB 

마지막으로 역시 외장하드는 아니지만 2.5인치 SSD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크루시얼 SSD입니다. SSD가 1TB나 하는데 12만원 정도 밖에 안하네요. 완전 특가죠.

:: 크루시얼 1TB SSD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GSJ7192

그럼 구입하실 때 위에 추천코드 입력하시고 조금이라도 더 포인트로 캐시백 받는것 잊지 마시고... 11번가 아마존에서 좋은 가격에 외장하드 득템하시길! :)

728x90
반응형